‘이다희의 밀착 모먼트 릴레이 토크’ 공개, 직접 이벤트 당첨자 선정해 사은품 증정


  •  

    광고계 대세녀로 떠오른 배우 <이다희>
    지난 2월 14일 오후,
    <에스쁘아> 립스틱
    <노웨어 M(Nowear M)> 출시를 기념해,
    에스쁘아 강남점에서
    올 봄 추천하는 립 메이크업 노하우 소개와,
    [이다희의 밀착 모먼트 릴레이 토크] 이벤트의
    첫 당첨자를 직접 선정했다.

    최근 트렌디하고 도회적 이미지로
    [대세녀]임을 입증한 배우 이다희는
    “장시간 스케줄에도 번지지 않고
    오랜 시간 컬러가 유지되는
    립스틱을 선호하는 편이다.
    클로즈업 촬영에도
    굴욕 없는 메이크업을 위해
    필요한 잇 아이템은
    단연 오랜 시간 입술을 생기 있고
    또렷하게 완성해주는
    [초밀착 립스틱]이라고 손꼽았다.

    이어 출시된 8가지 컬러 중
    이다희가 직접 선택한
    [노웨어 M] N.Y 뉴욕 컬러를 시연하며
    “특히 이번 촬영장에서 처음 만난
    에스쁘아 [노웨어 M]은
    눈에 보이는 컬러 그대로
    입술에 착 밀착되는
    매력적인 아이템”이라고 추천했다.



     

  •  


    이 날 이다희는
    [이다희의 밀착 모먼트 릴레이 토크]
    이벤트 영상을 공개하며,
    SNS를 통해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이벤트 당첨자를 직접 선정했다.

    한 달 동안 매일 3번,
    랜덤으로 선정되는 이벤트의
    첫 당첨자를 직접 선정하며
    이벤트의 시작을 알리고,
    현장에서 직접 당첨자에게
    경품을 증정해 눈길을 끌었다.

    [이다희의 밀착 모먼트 릴레이 토크]
    이벤트는 3월 13일까지
    에스쁘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다.

    한편, 에스쁘아 [노웨어 M]은
    부드러운 캐시미어가 닿은듯한
    가벼운 텍스처가 오랜 시간
    입술을 생기 있고 또렷하게 완성해주는
    신개념 초밀착 립스틱이다.

    [사진 = 에스쁘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