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공익 캠페인과 멤버별 캐릭터 상품 전개
-
걸그룹 <걸스데이>가
LG패션의 캐주얼 액세서리 브랜드
<헤지스 액세서리>의 모델이 됐다.
최근 신곡 [썸씽(Something)]을 발표하며 섹시한 안무로
각종 음악 순위 프로그램 1위를 차지하고 있는 걸스데이는
<헤지스 액세서리>와 2014 S/S 시즌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하고
화보 촬영을 진행하는 등 브랜드 모델로서의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발랄하면서도 성숙한 매력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걸스데이가
위트 있고 감각적인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된다.
대세 걸그룹 걸스데이를 통해
<헤지스 액세서리>만의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 LG패션 액세서리부문장 정승기 상무
-
또한 <헤지스 액세서리>는 앞으로 걸스데이와 함께
[유기견 입양 캠페인]과 [도네이션 캠페인] 등
지난 2~3년 간 전개해 온 브랜드의 공익 캠페인을 이어가는 것은 물론
멤버들의 개별 캐릭터를 형상화한 전략상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한편, <헤지스 액세서리>는 걸스데이의 전속모델 발탁을 기념해
오는 1월 29일부터 2월 14일까지
[헤지스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hazzysstory)]에서
걸스데이 화보에 등장하는 가방의 이름을 맞히면
화보 속 <헤지스 액세서리>의 2014 S/S 신상품 가방과
걸스데이의 친필 싸인 CD를 증정하는 [걸스데이 가방을 찾아라]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출처 = LG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