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익대 의상디자인학과와 산학협동 패션쇼 개최
  • ▲ 크록스코리아가 지난 12일 [2013 가을, 겨울 패션쇼]를 개최하고 본격적인 운동화 시장 진출을 알렸다. ⓒ크록스코리아
    ▲ 크록스코리아가 지난 12일 [2013 가을, 겨울 패션쇼]를 개최하고 본격적인 운동화 시장 진출을 알렸다. ⓒ크록스코리아

     
    크록스코리아(대표 이남수)가
    지난 12일 논현동 임피리얼팰리스호텔에서
    라이프스타일 슈즈 크록스의 신제품을 선보이는
    [2013 가을·겨울 패션쇼]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홍익대학교 의상디자인학과 간호섭 교수와
    대학원학생 디자이너들과 산학 협업으로 진행됐다.

    독특한 개성이 담긴 크록스 신발을 모티브로
    홍익대학교 대학원생 디자이너들이 의상을 제작하고,
    2013년 크록스의 브랜드 캠페인명인 [Be Campaign]에 따라
    비 쿨(Be Cool),
    비 해피(Be Happy),
    비 시크(Be Chic),
    비 유어셀프(Be Yourself),
    비 컨피던트(Be Confident),
    비 유니크(Be Unique)의
    6가지 콘셉트별 컬렉션을 구성했다.

    크록스는 고유의 DNA인
    혁신(Innovation),
    편안함(Comfort),
    즐거움(Fun),
    컬러(Color) 등을 배가해
    더욱 스타일리시해진 2013년 가을 ·겨울 컬렉션을 소개했다. 

    보다 화려해진 컬러 매치와
    크록스 만의 유니크한 디자인이 돋보이며,
    복고 트렌드를 반영한 스니커즈로
    [본격적인 운동화 시장 진출]을 알렸다.

    특히 연이은 품절 사태로 화제를 모은
    [레이 웨지 샌들(Leigh Wedge Sandal)]의 겨울 레이웨지 시리즈
    [레이 웨지 레더 부츠(Leigh Wedge Leather Boot)] 등으로
    대폭 강화된 겨울 슈즈 라인을 선보였다.

    이번 패션쇼는 크록스가 홍익대학교 의상디자인학과 간호섭 교수와
    대학원 학생들이 함께 산학협력을 통해 개최했다는 점에서 더 의미가 있다.

    크록스의 기업철학인 [기빙 백(Giving Back)] 정신을 실천하며
    고객으로부터 받은 사랑을 사회에 환원하는 것이다.

    한편, 2013 가을·겨울 모델로 발탁된 브라운아이드걸스 가인은
    이날 행사에 참여하면서 글로벌 모델이 된 소감을 전하고
    생애 처음으로 런웨이에도 도전했다.

    가인은 대한민국 명품 각선미의 대표주자로
    매혹적인 각선미와 모델 못지않은 프로페셔널한
    워킹을 선보여 많은 이들의 탄성을 자아내게 했다.

     

    “2013 하반기 크록스는
    레트로 콘셉트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과
    컬러 매칭이 돋보이는 스니커즈를 비롯하여
    골프슈즈, 겨울 부츠 등 보다 패셔너블하고,
    다양한 슈즈 라인을 선보이게 되었다.

    앞으로도 크록스 만의 우수한 제품력과
    트렌드를 접목, 진화를 거듭하여
    [여름 신발]의 이미지에서 나아가
    사계절 내내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신을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슈즈 브랜드로 소비자에게 어필할 것이다.”
      - 크록스코리아 이남수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