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시즌 ‘아임 핫 바디밤’ 출시

  •  

    메이크업 브랜드 페리페라(www.peripera.co.kr)가 윤기 있고 입체적인 바디 라인을 연출해주는 [아임 핫 바디밤]을 출시했다. 

    페리페라 [아임 핫 바디밤]은 노출이 많아지는 여름, 매끈한 라인을 연출해주는 바디 메이크업 제품이다. 각각 미세한 골드와 핑크 펄이 피부에 윤기를 부여하고 하이라이팅 효과를 주어 한층 탄력 있어 보이도록 한다.

    높은 자외선 차단 효과(SPF46, PA+++)로 여름철 강한 자외선에 피부를 보호할 뿐 아니라, 여성스러운 플로랄 향으로 바르면 은은한 향기를 만끽할 수 있다.

    [1호 베이글 핑크]는 하얀 피부에 사용하면 파스텔 핑크 펄이 탄력 있는 피부로 연출해주어 청순한 베이글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2호 글래머 골드]는 어둡거나 태닝한 피부에 사용하면 고급스러운 골드 펄이 한층 건강하고 섹시한 스타일로 연출해준다.

    내장된 퍼프를 이용해 다리, 팔, 쇄골 라인 등 원하는 부위에 발라주면 자연스러운 펄이 매끈하고 윤기 있는 피부를 연출해 볼륨 있고 탄탄한 피부로 몸매를 돋보이게 해준다.

    이번에 출시한 [아임 핫 바디밤]은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박정수와 함께한 페리페라의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 제품이다. 박정수 작가의 [소피]를 접목한 세련되고 깜찍한 틴 케이스 용기로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전국 화장품 전문점, 클럽클리오(http://www.clubclio.com/),온라인 쇼핑몰, 왓슨스, 올리브영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1만 6천원대(25g).

    [사진출처 = 페리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