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빈틈없이 완벽한 모공 커버로 하루 종일 매끄럽고 투명한 피부를 연출시켜주는 '포어 마스터' 3종이 출시됐다.

    아리따움에서 선보이는 ‘포어 마스터’ 라인은 피지로 커진 모공과 울퉁불퉁한 피부 요철, 잔주름까지 감쪽같이 커버해주는 모공 메이크업 제품이다.

    미세한 옥수수, 라이스 성분의 세범 컨트롤 파우더 입자가 유분과 피지를 빠르게 잡아 모공을 완벽하게 커버해주며, 녹차 추출물이 피부 진정 및 수렴 작용을 도와준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제품에서 제품력을 한층 강화시켜 리뉴얼된 ‘세범 컨트롤 프라이머’와 새롭게 선보이는 ‘세범 컨트롤 파우더’, ‘세범 컨트롤 팩트’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세범 컨트롤 프라이머’는 늘어진 모공과 피부요철을 마치 포토샵한 듯 감쪽같이 감춰준다. 미네랄 폴리머 겔 성분 및 미세한 세범 컨트롤 파우더가 피지를 흡착해 오래도록 매끈하고 투명한 피부를 연출해준다.

    ‘세범 컨트롤 파우더’는 미세한 옥수수 파우더와 라이스 파우더 입자가 유분과 피지를 잡아 뽀송뽀송한 피부를 완성해준다. 파라벤, 인공색소, 동물성유래, 광물유의 4-Free 처방으로 민감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다.

    ‘세범 컨트롤 팩트’는 울퉁불퉁한 모공을 매끄럽게 해주고, 피지를 흡착시켜 유분기까지 잡아준다. 향긋한 피치향으로 피지 과다 분비가 고민인 지성피부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메이크업을 수정할 수 있다,
    메이크업 후 번들거림이 시작되는 오후 시간에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이다.

    [사진출처 = 아리따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