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리스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코레스(KORRES)’가 지난 20일 압구정에서 국내 론칭을 기념하는 미디어 행사를 열었다.
코레스는 약사 출신의 설립자 조지 코레스가 그리스의 전통 동종요법(Homeopathy)을 기초로 탄생시켰으며, 모든 제품을 자연에서 추출하는 허브를 기반으로 친환경적 화장품을 만들었다.
코레스 모든 제품의 포장에는 세계 최초로 포뮬라의 자연성분 함유율, 사용된 성분과 사용되지 않은 성분을 표시하는 ‘포뮬라 팩트’를 공개한다. 이는 소비자들이 자연 성분을 기반으로 한 화장품을 둘러싼 과대 정보를 파악해 오해의 폭을 줄여,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올바르게 선택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다.
이날 행사는 그리스식 파티 형식으로 창립자인 ‘조지 코레스(George Korres)’의 브랜드 소개와 함께 코레스의 대표 제품을 알아보는 체험 존을 진행했다. 여기에 김희경 셰프가 준비한 그리스식 케이터링과 마임 퍼포먼스를 통해 흥을 돋웠다.
또한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로 관리해주는 ‘포머그래니트 토닉로션 오일리 투 컴비네이션 스킨’과 각질을 제거하고 피부를 밝고 촉촉하게 만드는 ‘와일드 로즈 엑스폴리에팅 클렌저’를 새롭게 선보였다.
[사진출처 = 코레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