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부제가 들어있지 않은 프로스틴 화장품은 냉장고에 보관해야 하는 냉장 화장품이다. 무방부 테스트, 중금속 테스트를 완료하는 등 단 1%의 유해성분도 들어있지 않아 꼭 10℃ 미만의 저온에서 보관해야 한다.

    그래서 프로스틴 화장품을 구입하면 집에 있는 냉장고에 보관 하는데, 사용 할 때 마다 냉장고에 왔다갔다 해야 하니 여간 귀찮은 게 아니다. 이에 이런 귀찮음을 덜고, 프로스틴을 더욱 신선하고 편리하게 보관해 줄 전용냉장고 ‘아이스메틱 셀러(Icemetic cellar)’가 출시됐다.

    ‘아이스메틱 셀러’는 프로스틴 보관 최적 온도인 5-8℃ 저온을 안정적으로 유지하는 기술을 구현해 더욱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다. 독립된 공간에서 보관하기 때문에 일반 냉장고에서 생기는 냄새를 피해 더욱 깨끗하게 보관할 수 있다. 국내 기술로 개발 및 생산을 담당한 저소음, 저진동의 고품질 냉장고다.

    크기도 화장대에 올려놓고 사용하기에 적당하며,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이 적용됐다. 또한 내부에는 1회용 마스크와 샘플 등을 보관하는 별도 칸이 마련돼 실용적이다.

    프로스틴은 이번 화장품 냉장고 출시 기념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냉장고를 구입하면 프로스틴의 베스트셀러인 ‘프로스틴 라말리브 소스’와 ‘프로스틴 라말리브 인 크림’ 정품을 한정수량 증정한다.

    [사진출처 = 프로스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