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좀 있으면 수능이 끝나고 수험생들은 드디어 대학생 새내기가 된다. 또한 대학을 졸업하고 수많은 채용 공고를 보며 열심히 시험과 면접을 준비했던 대학생들은 사회 초년생이 되기 위해 준비한다. 새내기들이 되는 이들을 위해 새로운 변화가 가능한 스타일링에 관한 몇 가지 아이템을 소개한다.





    대학생 새내기가 되는 이들을 위한 피코트

    수능을 치르고 나면 변화를 주고 싶어 하는 학생들이 많다. 염색을 하거나 펌을 해 헤어스타일을 바꾸고, 교복 패션에서 한층 더 성숙한 패션 스타일로 바꾼다. 그러나 스타일을 바꾸려면 새로운 아이템들을 구비해야 하는데 학생으로서는 다소 부담스럽다.

    기존 아이템을 활용해 세련되고 한층 성숙한 스타일링을 할 수 있는 매력적인 피코트를 제안한다. 피코트는 길이가 짧은 스포티한 코트로 학생들 누구나 한 벌쯤은 갖고 있을 것이다. 이 코트를 이용해 세련된 스타일링을 해보자.

    피코트는 넓은 라펠(코트나 재킷의 앞몸판이 깃과 하나로 이어져 접어 젖혀진 부분) 폭이 얼굴을 작아 보이는 효과를 주며, 어깨선을 살짝 떨어뜨려 부드러운 실루엣이 매력적이다. 색깔이 있는 코트라면 컬러 하나만으로도 포인트를 줄 수 있으며, 팬츠 실루엣에 따라 다른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다.





    사회초년생들을 위한 실용 만점 싱글 코트 & 퀼팅 코트

    수많은 회사에서 채용 공고를 띄우는 요즘, 면접생들의 고민이 이만저만이 아니다. 자신이 원하는 회사에 입사하기 위한 첫 관문은 바로 면접. 자신의 능력과 지식을 전달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외모와 스타일도 무시할 수 없다. 이러한 면접생들에게는 시크하고 세련된 느낌을 주는 싱글 코트를 추천한다.

    싱글 코트는 테일러링이 돋보이며 깔끔하게 떨어지는 단정한 실루엣이 특징이다. 칼라 뒷면이 배색 처리로 되어 있다면 칼라를 세우는 스타일링으로 매니시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이너로 퀼팅 코트를 함께 매치하면 스타일과 보온성을 동시에 겸비한 스마트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사진출처 = 프론프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