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예능에서 쉽게 볼 수 없는 폭파 장면까지 연출하며, 화려한 모습을 보여줬던 무한도전 ‘스피드 특집’에 나온 미니버스가 다시 나타났다.
무한도전 이후 많은 관심을 끌었던 미니버스가 홍대, 명동, 강남역, 가로수길 등 번화가를 중심로 젊은이들의 관심을 모을 예정이다.
이 버스는 의류브랜드 ‘H:CONNECT(에이치커넥트)’에서 12월 말까지 전국을 순회하는 무빙버스 게릴라 이벤트를 위한 아이템이다.
H:CONNECT를 잘 나타낼 수 있도록 꾸며진 미니버스는, 젊은 패션리더들이 몰리는 곳을 다니면서 다양하게 참여할 수있는 이벤트들을 준비했다.
버스가 멈추면 멋진 남자들로 구성된 ‘메신저 가이’들이 H:CONNECT 브랜드 외치기, 블랙&화이트 롤리팝 사탕 증정, QR코드 찍기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미니 버스를 포착한 사진을 활용한 ‘에이치커넥트 버스를 찾아라’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 이벤트는 H:CONNECT 버스를 직접 포착하거나 웹 상에서 이벤트 현장 사진을 스크랩 한 후, SNS에 포스팅 하고 브랜드 메인 블로그에 글을 남기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선발된 당첨자에겐 브랜드 의류 상품권, 에코 백 등의 푸짐한 상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사진출처 = H:CONNECT]러브즈뷰티 심지혜 simbahp@hanmail.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