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대형 과자 집, '진저브레드 하우스'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은 크리스마스를 즐겁게 만들어 줄 대형 과자 집, ‘진저브레드 하우스’와 함께 형형색색의 비행기 모형을 준비한다. 오는 19일부터 선보이며 로비를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분수대 앞쪽에 약 6m 크기로 설치될 예정이다.

    ‘진저브레드 하우스’는 기업 또는 개인의 기부금이 모여서 완성된다. 약 60개 벽돌 모양 브레드와 2m 크기 비행기 모형은 기부금을 받고 판매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해당 벽돌 모양 브레드와 비행기 모형에는 기업의 로고나 개인의 사진, 이름 등이 장식돼 평생 기억에 남을 크리스마스 추억을 만들 수 있다.

    비행기 모형은 자선 이벤트가 종료된 뒤 기업에게 전달돼 기념품으로 전시할 수 있다. 기부금 신청은 오는 11일까지 진행되며, 모아진 기부금 전액은 서울대학교병원 어린이 병동의 환우들을 위해 쓰여진다.
     

     



    밀레니엄 서울힐튼, 크리스마스 대형 트리와 자선열차

    밀레니엄 서울힐튼은 1층 로비 중앙에 10m 높이의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를 설치한다. 그리고 알프스 산골 마을의 풍경으로 꾸며지는 지하 1층 분수대 주위에는 크리스마스 자선 열차가 전자동 시스템에 의해 운행된다.

    빠른 속도로 달리는 고속열차, 터널, 다리를 건너는 화물 열차 등 다양하고 깜찍한 모양의 열차 100여대가 전시 기간 내내 후원사의 로고를 입고 달린다. 조성된 수익금은 복지시설에 전달 될 예정이다. 크리스마스 자선열차는 22일부터 2013년 1월 중순까지 전시된다.

    그랜드 힐튼 서울, 어린이들과 특별한 크리스마스 파티

    홍은동에 위치한 그랜드 힐튼 서울은 서대문구 관내 보육원 송죽원 어린이들과의 특별한 크리스마스 파티를 준비한다.

    송죽원 어린이들은 크리스마스를 기대하며 받고 싶은 선물을 적은 위시카드를 작성한 후 11월 30일에 열리는 크리스마스 트리 점등식에 참석한다. 알프스 하이디와 같은 코스튬을 차려입고 호텔 고객과 임직원에게 천사 같은 목소리로 아름다운 캐롤과 요들송을 선사한다.

    행사 후 뷔페에서의 만찬을 즐기며 연말의 행복과 풍요로움을 나누고, 그랜드 힐튼안에 있는 그랜드 스위트에 거주하는 고객과 호텔 임직원들에게 송죽원 아이들의 소망을 담은 위시카드를 전달한다.

    아이들의 위시카드를 받은 고객과 호텔 임직원은 아이들의 작은 기도를 들어주는 ‘특별한 산타’가 되어 기쁨을 전달하게 된다.

    또 12월 12일에 그랜드 힐튼 호텔 직원들은 직접 산타 복장을 하고. 아이들을 기쁘게 해 줄 선물을 준비해 송죽원 강당에서 파티를 한다. 호텔 임직원과 레지던스 주민들이 준비한 선물이 아이들에게 직접 전달되고, 샌드위치와 쿠키, 케이크 등의 다과를 즐기며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플라자호텔, 테디베어와 함께 ‘퍼플 인 유어 하트’

    플라자호텔은 ‘나눔’의 의미를 더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으로 연결시킨 자선 활동 ‘퍼플 인 유어 하트’를 선보인다. 올해는 테디베어박물관과 함께 특별 제작한 테디베어 기념품을 12월 1일부터 판매한다. 판매 수익금 전액은 한국메세나협의회에 기부되어 소외아동을 위한 예술 교육 서비스에 쓰인다.

    또한 플라자호텔 객실 패키지를 이용하면 자동적으로 기부 행사에 동참하게 되는 ‘퍼플 인 유어 하트’ 패키지를 오는 12월 1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모든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플라자호텔 테디베어를 무료로 제공한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특별 제작한 테디베어 나눔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12월 한달 동안 테디베어 뮤지엄에서 특별 제작한 ‘I-베어’로 희망의 크리스마스 트리를 전시하고, 오는 15일까지 사전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I-베어’는 ‘테디베어 뮤지엄’의 전문 디자이너들이 245개만 주문 제작한 작품이다. 빨간색, 하얀색, 금색 등 총 3가지로 만들어 12월에 한해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I-베어’ 판매 수익금은 모두 ‘사회복지 공동모금회’ 기부되어 가정 형편이 어려운 학생들의 장학금으로 쓰여질 예정.

    [사진출처 =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플라자호텔, 밀레니엄 서울힐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