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세계적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칼 라거펠트와 화장품 회사 슈에뮤라가 콜라보레이션한 홀리데이 에디션, ‘몽슈걸 컬렉션’이 11월에 출시된다.

    칼 라거펠트가 직접 색을 고르고 포장 디자인을 맡은 이번 컬렉션 라인업은, 아이&치크 팔레트와 루즈 언리미티드를 대표로 클렌징 오일, 오로라 무스 크림, 아이라이너와 아이래시컬러, 네일 및 브러시 세트까지 다양하다.

    칼 라거펠트의 패션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은 아이&치크 팔레트는 클래식하고 모던한 색의 배합과 특별한 디자인이 독특하다.

    몽슈걸의 그림자가 실루엣처럼 비치는 거울, 두 거장의 협업을 알리는 ‘SUKL’ 로고와 레드 & 블랙 도트의 그래픽 문양이 더해진 아이섀도는 매력적이다.


    루즈 언리미티드는 아이코닉 레드부터 요염한 페일 톤까지 연말 파티 분위기에 어울리는 네 가지 매혹적인 컬러로 선보인다. 립스틱 케이스에는 귀엽고 사랑스러운 몽슈걸 캐릭터가 루즈를 꼭 사용해 보라는 듯 쳐다보고 있다.

    슈에무라는 ‘몽슈걸 컬렉션’ 출시 기념으로 2일부터 열흘간 칼 라거펠트가 디자인한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컬렉션 제품을 포함해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하면 핸드폰 액세서리인 몽슈걸 이어캡 혹은 슈에무라 레드 패딩 파우치 세트, 레드 토트백이 제공된다.

    베스트셀러로 구성된 프로모션 세트를 구매할 경우에는 미니 정품 세트와 칼 라거펠트의 실버 파우치를 증정한다.

    [사진출처 = 슈에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