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멸종 위기의 동물을 아끼고 보호하기 위한 에뛰드 하우스의 아름다운 노력이 진행 중이다. 지난 2010년부터 사라지는 희귀 동물들을 모티브로 핸드크림, 립밤 등의 제품을 출시하고 기부하는 ‘미씽유 캠페인’이 계속되는 것.

    올해는 ‘미씽유 시즌3 희귀새 이야기’로 수리부엉이, 앵무새 카카포, 가면 올빼미, 파랑새가 주인공이다.

    이를 기념해 에뛰드하우스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사회공헌 이벤트 ‘I believe I can fly, 희귀새들의 지킴이가 되어 함께 날아요’를 11월 30일까지 실시한다.
     

  •  


    미씽유 시즌3 주인공들 중 도와주고 싶은 희귀새를 선택한 후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면 된다.

    이벤트 참가자 1인당 100g의 새 모이가 적립되며, 적립된 모이는 추운 겨울 굶주리는 새들을 위해 국내 조류협회에 기부한다. 해당 이벤트의 참가자 수와 적립되는 모이의 양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 참가자 중 총 120여명을 추첨해 부엉이를 모티브로 디자인 된 패션 액세서리, 에뛰드하우스 제품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12월 6일 에뛰드하우스의 페이스북에서 발표할 예정.

    ‘미씽유 캠페인’ 제품 판매 수익금의 일부는 UNEP 한국위원회를 통해 각국의 희귀 동물 연구기관에 기부되고 있다. 올해 ‘미씽유 시즌3 희귀새 이야기’의 판매 수익금 중 일부도 UNEP 한국위원회를 통해 희귀새 보호, 연구기관에 기부 될 예정이다.

    [사진출처 = 에뛰드하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