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2년 상반기 최고의 기대작 뮤지컬 ‘캐치미 이프 유 캔’이 7일 티켓 박스 오픈 첫 날 예매 1위의 기염을 토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티켓 박스 오픈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켰던 뮤지컬 '캐치미 이프 유 캔'은 티켓박스 오픈과 동시에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하듯 인터파크 서버는 접속자 폭주로 일시적인 접속오류를 보였다.
뮤지컬 '캐치미 이프 유 캔'은 인터파크 예매 순위는 30분만에 노트르담 드 파리, 맘마미아, 엘리자벳, 광화문 연가, 닥터지바고를 가볍게 재치며 티켓 예매율 1위 26.3%(2012.02.07 02:57pm 현재)를 기록하며 화려한 첫 시작을 알렸다.
지난 4일 캐스팅 발표와 동시에 뮤지컬 '캐치 미 이프 유 캔' 티저 영상의 YOUTUBE 최다 조회수 랭킹 석권, 인터파크 공지사항 조회수 7000건 등은 작품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실감케 했다.
또한 뮤지컬 ‘캐치 미 이프 유 캔’의 예매 특징 중 가장 눈 여겨 볼만한 부분으로 관객 스팩트럼의 확대를 들 수 있다. 뮤지컬 예매자의 60%이상을 차지하는 20, 30대 여성관객의 분포가 10대 및 남성 예매자로 확대된 것.
이는 슈퍼쥬니어 규현, 샤이니 KEY, 소녀시대 써니, 다나, 최우리 등의 대중적인 스타를 캐스팅함으로써 관객의 스팩트럼을 넓혔다고 평가되며, 뮤지컬 관객 확대방안에도 좋은 평가 자료가 될 것으로 보여진다.
한편, 뮤지컬 ‘캐치 미 이프 유 캔’은 스티븐스필버그 감독,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톰 행크스 주연의 동명의 영화를 재해석한 작품으로 토니 어워드 4개 부문 노미네이트, 남우주연상, 드라마데스트 어워즈 최고의 배우상, 브로드웨이 최고 안무상 등을 휩쓸며 2011년 브로드웨이 최고의 흥행작으로 떠오른 작품이다.
오는 3월 28일부터 6월 10일까지 블루스퀘어 삼성 카드 홀에서 공연 예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