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너는펫' 삽입 곡, 발매 예정 6집 수록곡 연주재즈 보컬 허소영, 게스트 출연
  • 한국을 대표하는 재즈밴드 '프렐류드'가 오는 18일 오후 8시 올림픽홀 뮤즈라이브 홀에서 겨울 정기 공연으로 팬들을 찾는다.

    국내에서 재즈밴드로 독보적인 입지를 쌓아 가고 있는 프렐류드의 이번 공연에는, 5집 작업을 함께했던 떠오르는 재즈 보컬리스트 허소영이 게스트로 출연하며, 홍대 문화의 아이콘 중 하나인 오지은이 부르는 색다른 재즈 무대도 함께 할 수 있다.

    특히 이번 공연에는 개봉 예정인 '너는 펫(장근석·김하늘 주연)'에 삽입된 프렐류드 곡과, 내년 3월 발매 예정인 6집 수록곡도 연주될 예정.

    통산 다섯 번 째 앨범 '5th Movement'를 발표한 프렐류드는 지난해 12월 세종문화회관 M 씨어터에서 크리스마스 공연을 열고, 3월에는 예술의 전당에서 화이트데이 공연을 연달아 개최했다.

    겨울 시즌에는 전국의 주요 병원을 도는 자선 공연과 방송 활동, 클럽 공연도 틈틈이 가졌다.

    멜론 재즈 차트 1위에 오르고, 네이버 오늘의 뮤직 '금주의 발견 - 국내(금주의 국내 앨범)'으로 선정된 이들의 새 앨범 타이틀 곡 ‘Piccadilly Circus’는 조만간 영화에서도 선보일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