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상에 사진 퍼지면서 관심 집중 "같은 헤어숍 다녀요"
  • ▲ 정순용과 정재형.ⓒ뮤직팜
    ▲ 정순용과 정재형.ⓒ뮤직팜

    뮤지션 정순용이 정재형과 닮은꼴 사진으로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같은 포즈로 찍힌 정순용과 정재형의 사진은 트위터와 온라인 게시판을 통해 알려지면서 팬들의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사진상의 이들은 누가 누구인지를 바로 식별 확인하기 힘들만큼 비슷한 모습이다. 특히 머리스타일이 똑같아 보는 이로 하여금 동일인이 아닌가 하는 의심을 갖게 한다. 

    지난 6월 28일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 녹화에서 MC 유희열조차 정순용에게 정재형과 닮았다고 말했다.

    정순용은 "정재형 선배와 같은 헤어숍을 다닌다"면서 "요즘 숍에서 주력으로 밀고 있는 요정머리 스타일이다"고 당당히 밝혀 객석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에 유희열은 "뒤에서 봤을때는 시츄머리 같다"고 말해 객석을 폭소케 했다. 
     
    지난 5월 말 정순용은 'Thomas Cook(토마스쿡) - Journey'라는 음반으로 두번째 솔로 음반을 2001년 이후 10년만에 발표해 주목을 받았다.

     8곡이 담긴 토마스쿡 2집 음반의 타이틀곡 '아무것도 아닌 나'는 자극적인 사운드에서 벗어나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어쿠스틱 사운드가 전원 풍경을 떠오르게 한다는 평가다. 이번 음반은 김동률이 정순용 음반의 선곡 작업에서 부터, 편곡에 관한 조언, 앨범 전반에 대한 디렉팅을 하면서 애정을 쏟아내 큰 화제를 모았다.
     
    한편, 스케치북 녹화 무대에서 정순용은  '내맘같지 않던 그시절'을 유희열의 피아노 연주로 열창해 큰박수를 받았다. 이날 녹화는 오는 1일 밤 12시 15분 KBS 2TV를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