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맹북이들!
'盲北이', 즉 북한정권과 관련된 사안에 대하여는 눈이 멀어버리는 이 자들을 '맹북이'라고 부르면 어떨까?
趙甲濟
'狂牛病 선동, 천안함 爆沈 부인, 연평도 도발 책임 한국에 轉嫁(전가)'-이 3大 거짓말쟁이들을 무슨 이름으로 부를까 하는 作名 모집을 하였다. '맹북이'라고 하자는 의견이 나왔다. '盲北이', 즉 북한정권과 관련된 사안에 대하여는 눈이 멀어버리는 이 자들을 '맹북이'라고 부르면 어떨까? 맹북이들, 맹북이들, 맹북이들...이렇게 자꾸 부르면 '빨갱이'처럼 말에 응징력이 들어갈 것 같다.
'''''''''''''''''''''''''''''''
作名 모집! '3大 빨간 거짓말쟁이들'을 무엇이라 부를까요?
홍보나 선전 선동의 원칙은 단순한 메시지를 반복 전달하는 것이다. 從北 거짓말쟁이들을 斷罪하는 방법도 같다. 이 자들은 3大 거짓말을 한 집단이다.
1. 狂牛病 선동: 미국산 쇠고기를 먹으면 인간 광우병에 걸린다는 새빨간 거짓말을 하였다.
2. 천안함 爆沈 부인: 북한정권이 한국 해군 천안함을 폭침시켜 46명을 죽였다는 진실을 부인한다.
3. 연평도 도발 책임 轉嫁(전가): 한국군이 북한군의 도발을 불렀다고 거짓말한다.
이 3大 거짓말을 한 자들은 유독 민주당, 민노당, 從北집단 속에 많다. 자, 이 자들을 어떻게 부를까? 새빨간 거짓말쟁이들을 무슨 單語로 표현할까? '막가파' '빨갱이' '좌빨' '깽판족' '좀비족' 같은 기막힌 표현이 없을까? 간단하면서도 이해하기 쉬운 作名을 해보자! 말의 힘은 역사를 바꾼다. '빨갱이'란 말이 한국의 反共민주주의를 지켰다. 김정일에게 봉사하는 이 못된 거짓말쟁이들을 한 마디로 無力化시키고 우스개로 만들 '말의 폭탄'을 만들어보자! 이 말의 폭탄을 매일 반복적으로 투하해야 한다. 특히 천안함 사건 1주년을 맞는 3월26일을 전후하여 집중적으로 이 3大 거짓말쟁이들을 응징하자! 이 자들을 0000라고 부를 것인가? 고민해 보자. 이 作名만 잘 되면 이들을 손쉽게 선거를 통해서 정리할 수 있다.
*주의: '개새끼들'은 개에 대한 명예훼손임. 개들은 이렇게 악랄한 거짓말을 하지 않음.
댓글 달기 로그인을 하셔야만 댓글에 글을 쓰실 수 있습니다.
* 필명 * 비밀번호
* 내 용
* 로그인후 사용하실 수 있으며, 내용은 100자 이내로 적어주십시오.
광고, 욕설, 비속어, 인신공격과 기사와 관련 없는 글은 사전통보없이 삭제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