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원-고수 주연 '초능력자' 뮤직비디오 공개
  • '꽃미남 스타' 강동원과 고수의 만남으로 화제 선상에 오른 영화 '초능력자'가 내달 10일 개봉을 앞두고 타이거 JK와 함께한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27일 온라인 사이트 '곰TV'를 통해 최초로 공개된 '초능력자' 뮤직비디오는 공개 하루 만에 10만이라는 엄청난 클릭수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타이거 JK가 '초능력자'를 위해 직접 고른,‘Don’t Cry(돈 크라이)’라는 곡으로 제작됐다.

    평범하게 살고 싶은 초능력자 강동원의 차가운 눈빛과 그를 쫓는 고수의 대결이 타이거 JK만의 카리스마 있는 중저음 랩, 강렬한 힙합 리듬과 만나 완벽한 싱크로율을 보이고 있다는 평.

    이에 네티즌들은 "강동원, 고수에 이어 타이거JK까지! 정말 대박 뮤비가 나온 것 같다", "시각과 청각을 한방에 만족시켜주는 수작"이라는 호평을 남기는 분위기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가 화제를 모으고 있는 또 하나의 이유는 그 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초능력자' 미공개 하이라이트 영상이 대거 수록됐기 때문. 영화의 예고편과 메이킹만으로 만족감을 느끼지 못한 네티즌들의 궁금증이 뮤직비디오 '광클릭' 현상으로 이어졌다는 분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