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황하는 청춘들의 화려한 일탈을 그린 영화 '섹스, 파티 그리고 거짓말'이 국내 개봉을 확정지었다.
-
- ▲ 영화 '섹스, 파티 그리고 거짓말' ⓒ 뉴데일리
신나는 음악과 넘치는 에너지로 매일 밤 화려한 공간에서 일탈을 꿈꾸는 청춘들의 정열적인 밤을 담은 영화 '섹스, 파티 그리고 거짓말'은 지난 2009년 충무로 국제영화제에서 ‘놓치지 말아야 할 추천 BEST 10’에 선정되며 많은 영화인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은 작품이다.
특히, 불확실한 미래로 흔들리는 주인공들의 모습, 성 정체성의 혼란, 현실에서 도피하고 싶어하는 청춘들의 심리를 완벽히 묘사해 방황하는 20대가 봐야 할 ‘필견(必見)’의 영화로 손꼽히기도 했다.
20대의 파격적인 사랑과 하룻밤의 파티, 그리고 열정을 과감하고 솔직하게 담아낸 이 영화는 감각적인 영상과 강렬한 음악으로 관객들을 압도하며 올해 최고의 문제작으로 떠오르고 있다.
포스터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바로 각기 다른 개성의 주인공들이 한 자리에 모인 모습. 스페인의 핫 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는 배우들을 한 번에 볼 수 있는 '섹스, 파티 그리고 거짓말'은 주인공들이 영화에서 얼마나 파격적인 모습을 선보일지 기대를 모으며 관객들의 시선을 집중시킨다.
또한 ‘보고, 듣고, 느끼고, 흥분하라!’는 카피는 화려한 클럽 파티, 현란한 음악, 파격적인 정사씬, 충격적인 노출 등 모든 감각을 자극하는 영화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누구나 꿈꾸는 환상적인 일탈의 세계를 보여줄 '섹스, 파티 그리고 거짓말'은 내달 17일 국내 개봉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