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요 중견 기업의 채용소식이 줄을 이어 나오고 있어 구직자의 주목을 끈다.
     
    프리미엄 취업포털 커리어(www.career.co.kr)에 따르면 동부증권, LS엠트론 등이 인재채용에 나섰다.
     
    동부증권은 31일까지 지점 창구 및 본사 업무직 사원을 모집한다. 신입은 전문대졸 이상의 학력을 갖추면 지원 가능하며, 경력직은 해당분야 2년 이상의 경력이 있어야 한다. 금융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지원서는 당사 채용홈페이지(www.dongbuhappy.com)에서 온라인으로 제출하면 된다.
     
    LS엠트론은 기획, 연구개발, 해외영업 등 전 부문에서 신입·선발한다. 공통 지원자격은 4년제 대졸 이상자로 인문계열과 R&D는 700점, 이공계열은 600점 이상의 외국어 점수 소지자면 된다. 경력직은 해당분야 2~15년의 경력이 있어야 한다. 접수는 내달 1일까지 당사 홈페이지(www.lsmtron.co.kr)를 통해 할 수 있다.
     
    위니아만도는 신입·경력사원 및 병역특례연구원 모집에 나섰다. 4년제 대학 또는 석사 학위 취득자로 관련분야를 전공하거나 자격증을 소지해야 한다. 지원서는 다음달 9일까지 당사 홈페이지(www.winiamando.com)로 제출하면 된다.
     
    벽산엔지니어링은 2월 2일까지 인재개발과 경리 업무를 담당할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해당분야에 3~5년 경력이 있으면 지원 가능하며 입사희망자는 당사 홈페이지(www.bseng.co.kr)에서 지원서를 내려 받아 이메일로 보내면 된다.
     
    락앤락은 국내와 해외 부문에서 신입, 경력사원을 뽑는다. 경력직은 1~15년의 경력이 있어야 하며 외국어 능통자는 우대한다. 각 부문별로 자격기준이 다르므로 홈페이지에서 확인 후 지원해야 한다. 입사지원은 내달 1일까지 당사 홈페이지(kr.locknlock.com)에서 할 수 있다.
     
    신라저축은행은 인턴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경력직은 홍보, 상품기획, 전략기획 등 총 8개 부문이며 관련분야 2~10년의 경력이 있어야 한다. 인턴은 4년제 대졸자로 전 학년 평균 B학점 이상이어야 한다. 상경, 법학계열을 전공하면 우대한다. 인턴은 1년 간 근무 한 후에 평가에 따라 정규직으로 전환될 예정이다. 지원은 31일까지 이메일 또는 우편, 방문을 통해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