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알찬 2010년을 위한 자기계발 투자, 미래 준비에 안성맞춤인 ‘온라인강의’로 시작해 보는 것은 어떨까.

    학점은행전문교육기관 한국사이버교육개발원(http://www.kedihaksa.kr)이 2010년 온라인강의 정규1학기 수강생 정식 접수를 시작한다. 이번 수강신청은 내년도 온라인원격강의를 수강할 시간제등록생을 모집하는 것으로, 사회복지사•보육교사 자격증취득, 전문학사, 학사편입, 학점관리 등을 위한 전공과목 및 교양과목을 선택해 신청하면 된다.

    1일부터 시작된 정규1학기 시간제등록 접수는 인원 충원시 마감된다. 각 과목 수강생 인원제한이 확정되면서 시간제신청이 조기마감 될 수 있으므로 시간제수업 수강을 결정했다면 원하는 강의 확보를 위해 서둘러 등록하는 것이 좋다.

    학점은행제 시간제수업 수강 자격은 고등학교 졸업(예정)자, 고교 졸업학력 검정고시 합격자, 대학 또는 전문대학 재학(휴학)중인 자 등이다. 이 밖에 고교 졸업 이상의 학력이 인정되는 사람도 신청 가능하다.

    시간제수업을 처음 신청하는 사람은 최종학력졸업증명서와 고등학교생활기록부를 제출하면 된다. 재등록자는 최종학력증명서는 생략한다. 검정고시 합격자는 합격증과 성적증명서를, 외국학교 출신자는 졸업증명서와 성적증명서(한글 공증 제출)를 제출해야 한다.

    이번에 등록 및 접수를 완료한 온라인강의는 2010년 2월 말부터 순차적으로 개강한다. 시간제 등록 과목 및 대학, 수업료 등 내용은 한국사이버교육개발원 홈페이지나 전화를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문의 02-702-10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