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기도(도지사 김문수)에서 직접 운영하는 여성전문 온라인교육사이트인 경기여성e-러닝센터에서 31일까지 온라인교육 수강생을 모집한다.

    온라인 교육은 경력단절 여성의 경제활동 기반 조성을 통한 취업기회 확대를 목적으로 경기여성e-러닝센터에서 지속적으로 추진하는 교육 지원 프로그램 중 하나다. 지난해 8월까지 전국 15개 시도 1만298명 여성이 무료 교육 지원 혜택을 받았고 수료생을 대상으로 실시된 만족도 설문에서 86점을 받는 등 수료생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IT 교육을 희망하는 경력단절 여성을 대상으로 IT전문, 경영, 여성특화 분야 관련 총 93종의 전문강의가 무료로 제공되므로 취업 또는 자기개발을 준비하고 있다면 주목해 볼 만하다.

    만 15세 이상이면 누구나 가입 가능하며, 경기여성e-러닝센터 홈페이지(www.ggw.or.kr)에서 수강신청 후 8월부터 수강이 가능하다.

    또 경기여성e-러닝센터에서는 31일까지 ‘드림메신저’라는 명칭의 홍보요원을 모집한다. 드림메신저는 경력단절 여성의 취업/창업 지원 등 기관 설립 취지 및 지원 프로그램을 홍보하고 취업/창업에 대한 정보가 부족하여 어려움을 겪는 여성들에게 정보를 주는 역할을 하게 된다. 경기여성e-러닝센터 온라인교육과정을 1개 이상 수강한 회원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경기여성e-러닝센터 홈페이지에서 신청서 다운로드 후 작성하여 제출하면 된다.

    온라인교육 수강신청 및 홍보요원 드림메신저 지원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전화(031-899-9119) 또는 이메일(helpdesk@kg21.net)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