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븐에 직접 구운 치킨 전문점 구어스치킨(http://www.9ers.co.kr)이 외식 창업자들의 시원한 여름나기를 위한 ‘판타스틱 섬머 페스티벌’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생계형 창업으로 구어스치킨 가맹점을 신규 계약하는 부부 공동 창업자를 대상으로 제주도여행을 보내주는 여름 창업특전. 15일부터 8월 15일까지 한달간 진행되며, 구어스치킨 창업 결정으로 여행 기회를 얻은 부부 창업자들은 제주도 특급 호텔을 이용하게 된다.

    이상철 구어스치킨 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본격 매장 운영에 앞서 창업자들의 마음가짐을 새롭게 하는 차원으로 마련했다”며 “부부 창업자들은 계약 매장 인테리어 공사가 진행되는 동안 휴가도 제대로 즐기면서 창업에 대한 각오를 다지고 심신 충전 기회까지 얻을 수 있는 1석2조의 여행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굽는치킨 구어스치킨은 자체 개발한 9가지 치킨 디핑소스 맛을 제공한다. 대표 메뉴는 천연양념과 육즙이 일품인 ‘구어스’. ‘파파닭’, ‘치킨강정’, ‘불닭’, ‘베이크치킨’, ‘마늘간장치킨’ 등 메뉴도 출시했다.

    구어스치킨은 창업시 가맹점주가 직접 인테리어 시공이 가능하다. 본사 위탁시 창업비용은 인테리어 비용을 제외한 것으로 배달전문매장(33.3㎡, 10평 기준) 1500만원, 홀판매와 배달을 겸하는 복합형매장(49.5㎡, 15평 기준) 1600만원, 홀 전문 판매형 매장(66㎡, 20평 이상) 1700만원 수준이다. 모든 규모별 창업 비용 중 가맹비와 교육비 및 보증금 등은 한시적으로 면제해주고 있다. 전국지부장을 비롯해 전북지사와 제주지사도 모집 중이다.(체인점 문의 080-5300-0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