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산 MBC롯데아트홀이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가족 뮤지컬 ‘신레룰라’(6월 20일-28일)와 영어 뮤지컬 ‘노래하는 열두 동물들 이야기(Twelve Singing Animals, 7월 2일-5일)'를 연속으로 공연한다.

  • ▲ 뮤지컬 '신데룰라'의 한 장면. ⓒ 뉴데일리
    ▲ 뮤지컬 '신데룰라'의 한 장면. ⓒ 뉴데일리

    뮤지컬 ‘신레룰라’는명작 동화 ‘신데렐라’를 현대식으로 재해석한 것으로 마음씨 착한 새엄마와 언니들과 함께 살아가는 독립심 강한 신데룰라의 좌충우돌 이야기를 그렸다. 아름다운 의상과 분장 등 성인극에 못지 않는 무대 연출로 어린이 관객 뿐 아니라 부모들의 눈과 귀를 사로 잡을 예정이다.

    영어뮤지컬 ‘노래하는 열두 동물들 이야기'는 영어 연극 전문극장인 라트 어린이 극장에서 선보이는 영어 뮤지컬로 원어민 배우와 한국 배우가 관객들과 함께 춤을 추고 노래를 부르는 참여형 공연이다. 공연을 보며 아이들이 영어에 대한 두려움을 없애고 영어를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다.  

  • ▲ 영어 뮤지컬 '노래하는 열두 동물들 이야기'. ⓒ 뉴데일리
    ▲ 영어 뮤지컬 '노래하는 열두 동물들 이야기'. ⓒ 뉴데일리

    지역최초 뮤지컬 전용 극장인 부산 MBC롯데아트홀은 앞으로 한 달에 한 편 이상 가족단위가 볼 수 있는 어린이 뮤지컬을 상영할 계획이다. 롯데아트홀 관계자는 “가족 단위의 나들이객에게 공연문화에 대한 경험과 좋은 추억을 제공하고 아이들이 어렸을 때부터 다양한 문화를 접하도록 해 창의력과 상상력을 기를 수 있게 도울 예정”이라고 밝혔다.

    가족공연을 단체로 예매할 경우 부산MBC 방송국 견학과 MBC롯데아트홀 백스테이지 투어 프로그램도 경험할 수 있다. 문의)051-760-13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