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타투(Tattoo, 문신) 전문가 집단으로 구성된 ‘서울홍대잉크’가 국내 첫 타투전문 멀티샵 홍대점을 오픈하면서 타투 대중화에 본격 나섰다.

    타투메카인 서울홍대에 위치한 서울홍대잉크(www.seoulhongdaeink.com)는 외국의 체계적인 타투멀티샵 체계를 모티브로 한 국내 유명 타투이스트들로 구성된 타투전문점이다.

    이 곳은 오랜 경력의 타투이스트들을 비롯해 그래피티 아티스트, 특수머리 전문가, 반영구문신 전문가, 메인 디자이너 등 각 분야 전문가 8명과 스태프 2명을 두어 타투(문신) 장르를 세분화 하고 있다. 매장을 방문한 고객은 원하는 장르의 타투 도안은 물론, 각 분야 타투이스트까지 직접 선택할 수 있다. 또 문신에 넣을 글귀나 단어 선택에 고민하는 고객을 위해 풍성한 타투레터링도 준비했다.

    타투샵의 제1원칙을 위생관리로 정해 고객이 믿고 찾을 수 있도록 깨끗한 매장관리에도 철저한 신경을 쓰고 있다.

    고객을 위한 서비스 뿐만 아니라 타투전문가 양성교육도 계획 중이다. 헤드 매니저 겸 대표인 타투이스트 강운의 타투학원(타투수강) 운영경험 노하우를 살려 현장감 있는 타투교육을 선보인다. 문신기계 및 타투장비, 타투머신A/S 정보와 여성타투, 연예인타투, 패션타투, 미니타투, 이레즈미, 트라이벌 등 다양한 타투트렌드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이 외에 타투와 그래피티를 결합시킨 의류브랜드 런칭도 진행하고 있다.

    서울홍대타투(www.hongdaetattoo.co.kr)  강운 헤드매니저는 “타투(문신) 도안 등 퀄러티 높은 타투디자인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이를 적정수준의 타투가격에 제공함으로써 타투 문화 저변확산에 주도적 역할을 해 나가겠다”며 “단순한 타투 대중화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품격화된 아트로도 손색없도록 예술성도 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문의 010-6838-45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