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기도의 아름다운 길을 아시나요"

    경기관광공사(사장 임병수)는 아름다운 경기도길 66을 테마로 한 책자 '사람들 사이에 그 길이 있다'를 발간했다. 경기도내 주요 도로를 중심으로 주변 관광자원을 테마별로 코스화한 이 책은 동남내륙권 12곳, 동북내륙길 18곳, 서북해안권 7곳, 중부권 14곳, 남부임해권 15곳 모두 66개의 길을 소개한다.
     
    직접 답사를 통해 선정된 66개 길은 가벼운 산행을 포함한 산책길 40곳, 자전거나 인라인 스케이트 타기 좋은 길 17곳, 드라이브 하기 좋은 길 7곳으로 나눠져 있다. 각 길 개요, 교통편, 주변 관광지를 감각적 사진과 함께 소개해 정보와 감성을 함께 전달하고 있다. 또 남한산성 산행길, 미사리 노래길, 남한강변 연인길, 신라의 꿈길, 일산호수길, 행주치마길, 자연마을길, 갯골길, 고삼꽃뫼길, 시화호 갈대숲길을 가장 가볼만한 길 10곳으로 따로 선정했다. 

    임병수 경기관광공사 사장은 “편하고 빠른 것을 좋아하는 세태와는 반대로 아름다운 길을 통해 세상을 돌아보는 여유로운 시간을 가졌으면 한다”고 밝혔다. 

    경기관광공사는 책자에 소개된 66개의 길을 경기관광정보제공 및 온라인 예약결제 시스템인 e땡큐 사이트(www.ethankyou.co.kr)를 통해서도 소개한다. 문의:경기관광공사 국내사업팀 031- 259-73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