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태지가 MBC ‘섹션TV 연예통신’의 스타 인터뷰코너 ‘S 다이어리’ 촬영을 마쳤다.

    서태지는 지난 3월 10일 싱글2를 발표한 후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사전 녹화를 통해 대중들을 만나며 의욕적인 방송활동을 해오고 있다. 지난 21일 방송된 ‘MBC 쇼! 음악방송’은 멋진 영상과 사운드로 방영 직후부터 MBC 홈페이지에 대중들의 뜨거운 반응과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이날 '섹션TV 연예통신'은 서태지의 신곡 '줄리엣' 뮤직비디오의 1분 분량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해 4년 6개월만에 8집 싱글1 ‘모아이(Moai)’로 화려한 컴백을 이뤄내며 세간의 이목을 끈 서태지는 은퇴 배경과 계기 그리고 은퇴 이후의 자유로운 삶, 다시 팬들에게 돌아오는 과정 등을 숨김없이 밝힐 예정이다.

    서태지의 Techno-T 스튜디오에서 한 시간 가량에 걸쳐 진행된 인터뷰는 진솔하면서도 재치 있는 질문들로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되었다. 특히 서태지와 아이들의 은퇴의 배경과 계기 그리고 은퇴 이후의 그의 자유로운 삶과 다시 팬들에게 돌아오는 과정 등 팬들과 대중들이 궁금해 했던 부분에 대해서도 진솔한 이야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김종서 등 서태지의 지인들의 인터뷰 영상도 포함되어있어 제 3자의 시선에서 본 서태지를 조명하는 기회가 될 것이다.

    한편 서태지가 출연하는 ‘S 다이어리’는 오는 3월 27일 금요일 MBC 섹션TV 연예통신을 통해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