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달 21일 갑작스럽게 오토바이 사고로 숨진 고 이언을 추모하기 위해 케이블채널 MTV가 고인이 출연한 '힙 업 보이즈' 전편(사진)을 방송에 내보낸다.

    MTV는 최근 오토바이 사고로 안타깝게 세상을 떠난 이언을 기리며 생전에 그가 출연한 '힙 업 보이즈' 총 15편을 2일 오후 2시부터 9시 20분까지 약 7시간동안 특별 방영하기로 했다고 전했다.

    '힙 업 보이즈'는 이언을 포함한 당대 최고의 패셔니스트 3인방 전준홍, 최지호가 함께 출연해 서울홍콩 일본 보라카이 등에 위치한 숨은 명소들과 문화 거리 곳곳을 다니며 패션 팁과 여행 가이드 등을 소개하고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하는 스타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2007년 여름에 제작돼 크게 인기를 끈 바 있다. 당시 이 프로그램을 진행하면서 이언은 재치있는 유머로 촬영장 분위기를 띄워 줄 뿐 아니라 자신의 피규어, 카메라 등을 직접 가져와 촬영 소품으로 활용하는 등 적극적인 노력을 보였다.

    MTV 편성팀은 "이번 특별 편성은 유명인들의 안타까운 죽음으로 일어나는 큰 애도 물결이 대체로 일시적이라는 점이 아쉬워 마련한 것"이라며 "이번 연속 방영을 통해 고인을 사랑한 많은 이들에게 그를 오랜 추억으로 간직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