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륜정보산업학교(교장 김한태)는 지난 17일 교내 운동장에서 학생·교직원·지도위원 등 2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보호소년지도위원협의회(회장 황명근) 후원으로 '2007. 춘계 한마음 운동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부산소년원 보호소년지도위원협의회 황명근 회장 등 3개 부산·경남지역 지도위원협의회 30여명의 위원과 보호소년지도위원 하종목 전국연합회 회장, 학생어머니회 신영희 회장, 종교지도위원회 김기동 목사, 고봉복 금정구청장 부인 박영혜 여사 등의 내빈과 학생·보호자·교직원 등 2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성대하게 진행되었다.
이날 대회사에서 오륜정보산업학교 김한태 교장은 “오늘 본교 학생들이 푸른 창공 아래 청소년다운 밝고 씩씩한 모습으로 기량을 발휘하여 운동회가 여러분과 여러분을 성원하는 많은 분들이 함께 참여하는 뜻 깊은 축제가 되도록 노력해 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서 보호소년지도위원협의회 황명근 회장은 축사에서 “오늘 행사가 학생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해주는 운동회가 되어 학생 모두가 미래를 위해 최선을 다하는 사람으로 성장해 주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행사는 국민체조를 시작으로 진행되어 전체학생 달리기, 반별 릴레이, 지도위원과 학생간의 화합 축구시합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모두가 한마음이 되어 어울리는 어울마당이 되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