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션전문기업 동일레나운(대표 김정수)의 까르뜨 블랑슈는 오는 21일 성인의 날을 맞는 1987년생 고객을 대상으로 숫자 마케팅행사와 도네이션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포함된 '1987, 미(美)성년자 페스티발'을 연다.

    먼저 1987년생 고객이 신분증을 지참하고 매장을 방문할 경우 현장에서 전품목 20%할인을 해주는 행사를 진행함과 동시에 숫자마케팅의 일환으로 상하의 세트를 198,700원으로 할인해주는 특별행사도 함께 실시한다. 

    또한 그 동안 메세나 마케팅을 주로 해온 까르뜨 블랑슈는 성인이 된 고객들에게 '20대에 꼭 알아야 할 49가지 이야기' 도서를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사은품으로 증정함과 동시에 뜻 깊은 도네이션 행사도 진행한다. 이 도네이션은 거리를 방황하는 청소년을 위해 까르뜨 블랑슈 전속모델인 김장훈씨가 운영하는 청소년을 위한 ‘꾸미루미’ 버스를 돕기 위해 매장에 ‘꾸미루미 도네이션’ 모금함을 비치하여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모금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까르뜨 블랑슈의 남택승 팀장은 "20대의 출발점에선 고객들에게 축하하는 마음과 더불어 미래에 대한 의미 있는 계획과 함께 사는 사회에서 이웃에 대해 한번 생각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는 생각으로 기획했다"고 말했다. 

    까르뜨 블랑슈에서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오는 18일부터 27일까지 까르뜨 블랑슈 전국 매장에서 열릴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