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쁜 여자와 사귀고 싶은 것은 전세계 남성들의 공통적인 욕망이다.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 예쁜 여자와 사귈 수 있을까. 먼저 예쁜 여자를 유혹하려면 여자에게 호감을 받는 방법을 알아야 한다. 그렇다면 여자에게 호감을 받으려면 어떻게 행동해야 할까. 여자의 심리는 대체 어떤 것일까.

    여자를 사로잡는 마케팅은?

    나는 ‘이런 마케팅이 여성의 마음을 사로잡는다’라는 제목의 책을 발견했다. 김승용 씨가 쓴 이 책은 지난 97년에 세훈출판사에서 간행된 책이다. 나는 이 책의 내용을 토대로 여자에게 호감을 받는 방법을 정리해 나가려 한다. 일단 저자 김씨가 여성에게 호감받는 12가지 원칙을 밝혀 놓은 것은 다음과 같다.

    ① 여성보다 한 걸음 뒤로 물러선다 - 우선 경계심을 푼다

    ② 여성에게 맞장구친다 - 상대의 이야기를 진행시킨다

    ③ 여성과 미래의 일을 이야기한다 - 꿈을 갖게 한다

    ④ 여성의 결점을 일일이 지적하지 않는다 - 창피를 주지 않는다

    ⑤ 여성은 칭찬해야 한다 - 상대의 헌신에 응한다

    ⑥ 여성에게 연약함을 보인다 - 때로는 쓸쓸함을 보인다

    ⑦ 여성에게 집념을 보인다 - 열심히, 그리고 땀을 흘린다

    ⑧ 여성을 가능한 한 기다려준다 - 상대의 페이스에 맞춘다

    ⑨ 여성 앞에서는 허영을 버린다 - 눈이 예리한 것을 잊지 않는다

    ⑩ 여성에게는 자신의 말로 이야기한다- 타인의 의견으로 장식하지 않는다

    ⑪ 여성에게 무턱대고 명령하지 않는다 - 위로의 말 한마디를 한다

    ⑫ 여성에게 작은 것에 애정을 표시한다 - 상냥함을 중요시한다

    여성에게 호감받는 원칙은 변하지 않는다

    이 책은 무려 거의 10년 전에 간행된 책이다. 하지만 이 책에 나와 있는 내용은 현재 읽어도 손색이 없는 내용이다. 나는 이 책의 핵심을 기본으로 하면서 요즘의 세태와 영화 내용 등 문화적 사례를 같이 이야기하면서 여성에게 호감받고 나아가 예쁜 여자를 유혹할 수 있는 방법을 정리해 보려 한다.

    이 글을 읽는 독자는 큰 일을 하고 싶다면 반드시 주변의 여성에게 사랑을 받아야 한다는 사실을 알아야 한다. 중도-진보세력이 이만큼 성장할 수 있었던 배경에는 여성들의 조력이 그만큼 컸기 때문이다. 가정에서 경제권은 실질적으로 여자가 쥐고 있다. 남성들은 보통 다른 남성을 헌신적으로 돕는 일이 많지 않으나 여성들은 일단 마음에 드는 남성은 헌신적으로 돕는 경향이 있다. 하다 못해 지금까지 역사에서 등장했던 도망자들의 옆에는 여자가 있는 공통점이 있었다.

    또한 정치권의 속설에는 국회의원이 되고 싶으면 최소한 10명의 애인이 있어야 한다는 것도 있다. 10명의 애인을 둬야 돈을 만들어 오고 표를 걷어 오기 때문이다. 이 글을 읽는 독자들은 출세하고 싶다면 주변의 여성들에게 사랑받아야 한다는 사실을 다시 한번 기억하기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