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상] 구미 탄핵반대 연단 오른 북한 피격사건 유족
헌법재판소의 윤석열 대통령에 대한 탄핵 심판을 앞둔 15일 오후 경북 구미시 구미역 앞에서 열린 윤 대통령 탄핵 반대 집회인 세이브코리아 국가비상기도회에서 서해 공무원 피살 사건 피해자의 친형 이래진 씨가 연설하고 있다. (경북 구미=서성진 기자)
2025-03-15 서성진 기자 -
헌재 심판 임박 … 전국 '반탄 집회' 르포
반탄 집회 찾은 '서해 피살' 공무원 형 "文정부, 동생 월북자로 조작"
윤석열 대통령 탄핵 심판 선고를 앞두고 전국적으로 탄핵 반대 집회가 이어지는 가운데 15일 경북 구미에서 열린 '세이브코리아 국가비상기도회'에서 해양수산부 공무원 故 이대준 씨의 형 이래진 씨가 연단에 올라 강경 발언을 쏟아냈다.이씨는 중절모와 검은색 패딩 차림으로 단
2025-03-15 박서아 기자 -
[영상] 구미 세이브코리아 연설 나선 고영주 자유민주당 대표
헌법재판소의 윤석열 대통령에 대한 탄핵 심판을 앞둔 15일 오후 경북 구미시 구미역 앞에서 열린 윤 대통령 탄핵 반대 집회인 세이브코리아 국가비상기도회에서 고영주 자유민주당 대표가 연설하고 있다. (경북 구미=서성진 기자)
2025-03-15 서성진 기자 -
[영상] '보수 성지' 구미서 연설하는 김민수 전 대변인
헌법재판소의 윤석열 대통령에 대한 탄핵 심판을 앞둔 15일 오후 경북 구미시 구미역 앞에서 열린 윤 대통령 탄핵 반대 집회인 세이브코리아 국가비상기도회에서 김민수 전 국민의힘 대변인이 연설하고 있다. (경북 구미=서성진 기자)
2025-03-15 서성진 기자 -
[영상] 구미서 '탄핵 반대' 연설하는 강명구 의원
헌법재판소의 윤석열 대통령에 대한 탄핵 심판을 앞둔 15일 오후 경북 구미시 구미역 앞에서 열린 윤 대통령 탄핵 반대 집회인 세이브코리아 국가비상기도회에서 강명구 국민의힘 의원이 연설하고 있다. (경북 구미=서성진 기자)
2025-03-15 서성진 기자 -
[영상] 세이브코리아 비상기도회서 연설하는 구자근 의원
헌법재판소의 윤석열 대통령에 대한 탄핵 심판을 앞둔 15일 오후 경북 구미시 구미역 앞에서 열린 윤 대통령 탄핵 반대 집회인 세이브코리아 국가비상기도회에서 구자근 국민의힘 의원이 연설하고 있다. (경북 구미=서성진 기자)
2025-03-15 서성진 기자 -
[영상] 박정희 전 대통령 고향서 연설하는 장동혁 의원
헌법재판소의 윤석열 대통령에 대한 탄핵 심판을 앞둔 15일 오후 경북 구미시 구미역 앞에서 열린 윤 대통령 탄핵 반대 집회인 세이브코리아 국가비상기도회에서 장동혁 국민의힘 의원이 연설하고 있다. (경북 구미=서성진 기자)
2025-03-15 서성진 기자 -
[영상] 구미 찾은 나경원 국민의힘 의원
헌법재판소의 윤석열 대통령에 대한 탄핵 심판을 앞둔 15일 오후 경북 구미시 구미역 앞에서 열린 윤 대통령 탄핵 반대 집회인 세이브코리아 국가비상기도회에서 나경원 국민의힘 의원이 연설하고 있다. (경북 구미=서성진 기자)
2025-03-15 서성진 기자 -
[영상] 구미역 '탄핵반대' 집회서 연설하는 윤상현 의원
헌법재판소의 윤석열 대통령에 대한 탄핵 심판을 앞둔 15일 오후 경북 구미시 구미역 앞에서 열린 윤 대통령 탄핵 반대 집회인 세이브코리아 국가비상기도회에서 윤상현 국민의힘 의원이 연설하고 있다. (경북 구미=서성진 기자)
2025-03-15 서성진 기자 -
[포토] 박정희 고향, 구미서 열린 탄핵반대 집회
헌법재판소의 윤석열 대통령에 대한 탄핵 심판을 앞둔 15일 오후 경북 구미시 구미역 앞에서 열린 윤 대통령 탄핵 반대 집회인 세이브코리아 국가비상기도회에서 참석자들이 피켓을 들고 구호를 외치고 있다. (경북 구미=서성진 기자)
2025-03-15 서성진 기자 -
헌재 심판 임박 … 전국 '반탄 집회' 르포
구미 '탄반 집회' 국힘 의원들 집결 … "보수 성지서 탄핵 각하 열차 출발"
윤석열 대통령 탄핵 심판 선고가 임박한 가운데 전국적으로 탄핵 반대 집회가 이어지고 있다.15일 오후 경북 구미시 구미역 앞에서 열린 '세이브코리아 국가비상기도회'에는 국민의힘 윤상현·나경원·장동혁·구자근·강명구 의원이 참석해 연설하며 탄핵 반대 입장을 밝혔다.가장 먼
2025-03-15 박서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