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삼양식품, 온라인 브랜드 '불타는 고추짬뽕' 출시
삼양식품은 온라인 브랜드 신제품 '불타는 고추짬뽕'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불타는 고추짬뽕은 불향과 청양고추로 매운맛을 살린 '불타는' 시리즈에서 고추짜장에 이어 두 번째로 선...
2019.12.23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김보라 -
롯데칠성음료 '칠성사이다' 초록색에서 무색 페트병으로 바뀐다
롯데칠성음료는 탄산음료 칠성사이다 페트병 전 제품이 기존 초록색에서 재활용이 쉬운 무색 페트병으로 탈바꿈시켰다고 23일 밝혔다.칠성사이다 페트병 색이 바뀐 것은 지난 1984년 1...
2019.12.23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김보라 -
아모레퍼시픽, 無계면활성제 신기술 인증 획득
아모레퍼시픽은 '화장품용 친수성 표면 캡슐을 이용한 마이크로 에멀젼 유화 기술'로 화학·생명 분야 신기술(NET: New Excellent Technology) 인증을 획득했다고 ...
2019.12.23 뉴데일리경제 > 패션·뷰티 > 김보라 -
애경산업 AGE 20's, 예리코 로즈 라인 확대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는 2030 젊은 세대를 타깃으로 촉촉하고 생기있는 피부 표현을 돕는 예리코 로즈 라인(JERICHO ROSE LINE...
2019.12.23 뉴데일리경제 > 패션·뷰티 > 김보라 -
LF, 첫 남성 전문 온라인 편집몰 '아우' 론칭
LF는 3545 남성들을 위한 전문 온라인 편집몰 아우(AU)를 23일 정식 론칭했다고 밝혔다.아우(AU)는 Adviser to U라는 콘셉트를 내세워 시간이 부족한 30~40대 ...
2019.12.23 뉴데일리경제 > 패션·뷰티 > 김보라 -
'펭수' 신드롬에 완판행렬… 패션가 등 유통업계 장악
흥행 보증수표 펭수가 패션업계도 접수했다. 펭수와의 협업 상품이 잇달아 완판되며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펭수는 EBS가 EBS1 TV와 유튜브 자이언트 펭TV에서 선보인 펭귄 캐릭...
2019.12.23 뉴데일리경제 > 패션·뷰티 > 김보라 -
이마트 와인 뚝심 통했다… 수입맥주 매출 앞질러
와인이 국민주류로 자리잡고 있다. 22일 이마트가 2019년(1월1일~12월19일) 주류 매출을 결산한 결과 와인이 처음으로 주류 소분류 내에서 국산맥주와 수입맥주를 각각 제치고...
2019.12.22 뉴데일리경제 > 쇼핑 > 김보라 -
롯데百 "2019년 소비 트렌드는 'FOR ME'"
롯데백화점은 2020 경자(庚子)년 유통가 소비 트렌드를 전망하기에 앞서 2019 기해(己亥)년 한 해를 정리하며 백화점업계를 대표할 수 있는 소비 키워드로 나만 좋으면 돼(FOR...
2019.12.22 뉴데일리경제 > 쇼핑 > 김보라 -
홈플러스, 스위스 초콜릿 '프레이' 단독 론칭
홈플러스는 전국 138개 점포에서 스위스의 1등 초콜릿 브랜드 FREY(프레이) 초콜릿 14종을 단독 론칭했다고 22일 밝혔다.1887년부터 이어진 130년 전통의 초콜릿 브랜드 ...
2019.12.22 뉴데일리경제 > 쇼핑 > 김보라 -
롯데마트, 인도네시아 50호점 오픈… 2023년 100호점 목표
롯데마트가 지난 19일 인도네시아 중부 자바(Java)지역의 북서부에 위치한 뜨갈(Tegal)시에 인도네시아 50호점이자, 글로벌 188호점인 뜨갈(Tegal)점을 오픈했다고 22...
2019.12.22 뉴데일리경제 > 쇼핑 > 김보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