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교촌치킨, 매콤한 불맛 신메뉴 '교촌신화' 2종 출시
교촌에프앤비는 교촌신화(辛火) 2종 및 사이드메뉴 교촌에그마니샐러드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이번에 선보이는 교촌신화는 불맛을 선호하는 고객 니즈에 대응해 출시한 제품으로 24가지...
2020.04.02 뉴데일리경제 > 프랜차이즈 > 김보라 -
화장품도 언택트… 배달에 승부거는 화장품업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언택트(비대면) 서비스가 떠오르면서 화장품업계가 잇따라 배달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통상 온라인 쇼핑 플랫폼을 통해 일반 택배 배...
2020.04.02 뉴데일리경제 > 패션·뷰티 > 김보라 -
롭스, 비대면 쇼핑 서비스 이용률 최대 48%↑
롯데쇼핑의 H&B 스토어 롭스의 비대면 쇼핑 서비스 이용자가 늘어나고 있다. 코로나 19 사태로 언택트 소비가 급증하며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더라도 직원의 응대를 받기보다는 혼자 ...
2020.04.02 뉴데일리경제 > 패션·뷰티 > 김보라 -
셀프 케어 트렌드에… CJ올리브영 '구강용품' 연평균 30% 성장
스스로 건강을 챙기는 셀프 케어 트렌드에 구강용품 시장이 주목받고 있다. 나를 위한 소비에 집중하는 2030대를 중심으로 프리미엄, 기능성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는 것.2일 CJ올...
2020.04.02 뉴데일리경제 > 패션·뷰티 > 김보라 -
농심, 칼국수 면발 '칼빔면' 출시… 여름시장 공략
농심은 신제품 칼빔면 을 출시하며 여름철 입맛잡기에 나섰다고 2일 밝혔다.농심 칼빔면은 최근 여름 별미로 인기를 더해가고 있는 비빔칼국수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개발한 제품이다. 국내...
2020.04.02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김보라 -
CJ제일제당, 행복한콩 폭신폭신 두부볼·맥스봉 직화구이 꼬치바 출시
CJ제일제당은 최근 가정 내 간식 소비가 늘어남에 따라 취식이 간편하고 요리 활용도가 높은 행복한콩 폭신폭신 두부볼과 맥스봉 직화구이 꼬치바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행복한콩 폭신...
2020.04.02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김보라 -
'업계 1위' 교촌치킨, 작년 영업익 319억… 전년比 61% ↑
교촌치킨을 운영 중인 교촌에프앤비가 지난해 처음으로 300억원대 영업이익을 기록했다.교촌에프앤비는 지난해 매출 3692억5258만원, 영업이익 319억2040만원을 기록했다고 1일...
2020.04.01 뉴데일리경제 > 프랜차이즈 > 김보라 -
까스텔바작, 3본부 체제 조직개편 시행… '제2의 도약' 이끈다
까스텔바작은 지난 3월 신임 권영숭 대표이사 취임 이후 4월 1일자로 2020년 조직개편 및 인사를 단행한다. 이번 조직개편은 각 사업부문별 경쟁력을 높이고 업무 추진 실행력을 강...
2020.04.01 뉴데일리경제 > 패션·뷰티 > 김보라 -
신세계인터내셔날, 잼라이브 맞손… 라이브 방송 판매채널 확대
라이브 방송으로 상품을 판매하는 '라방'이 새로운 쇼핑 채널로 급부상하자 패션업체들도 판매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신세계인터내셔날과 신세계톰보이는 네이버에서 운영하는 라이브 커머스 ...
2020.04.01 뉴데일리경제 > 패션·뷰티 > 김보라 -
롯데리아, 치즈 품은 계란 '치즈인더에그' 출시
롯데리아는 지난달 23일 출시한 1인 혼닭 메뉴에 이어 치즈볼 디저트 제품 치즈인더에그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치즈인더에그는 계란형을 띄고 있는 외형과 안은 체다 치즈로 채워 반...
2020.04.01 뉴데일리경제 > 프랜차이즈 > 김보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