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CJ올리브영, 온라인 기프트카드 선물하기 서비스 론칭
CJ올리브영은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선물할 수 있는 온라인 기프트카드 선물하기 서비스를 8일 론칭한다고 밝혔다.CJ올리브영은 지난 2018년 업계 최초로 온·오프라인 매장에...
2020.04.08 뉴데일리경제 > 패션·뷰티 > 김보라 -
"일반적 아웃도어 신발은 가라"… 네파 '스티오' 출시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스티오 고어텍스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이 제품은 일반 아웃도어 슈즈와는 달리 스포티한 무드를 살린 날렵한 디자인에 기존 트레킹화 대비 강화된 경량성으로 ...
2020.04.08 뉴데일리경제 > 패션·뷰티 > 김보라 -
안마의자 시장 포화왔나… 바디프랜드 수익성 '주춤'
안마의자 1위 바디프랜드가 지난해 외적 성장은 지속됐으나 수익성은 주춤하는 모습을 보였다. 8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스템에 따르면 바디프랜드의 지난해 매출은 4802억원으로 전년 동...
2020.04.08 뉴데일리경제 > 유통 > 김보라 -
아워홈, 병원 컨세션 운영 노하우 살려 '푸드엠파이어 용인세브란스병원점' 오픈
아워홈은 용인시 기흥구에 위치한 용인세브란스병원에 프리미엄 컨세션 매장 푸드엠파이어 용인세브란스병원점을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푸드엠파이어 용인세브란스병원점은 푸드코트와 델리코너(...
2020.04.08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김보라 -
빙그레, 단지가궁금해 6탄 '캔디바맛우유' 출시
빙그레는 단지우유 한정판 제품 캔디바맛우유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단지가 궁금해 제품의 여섯 번째 시리즈로 바나나맛우유의 상징인 단지 모양 용기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단지가 ...
2020.04.08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김보라 -
전직원에 '구조조정' 메일 보낸 배우진 대표… 유니클로 "공식 입장아냐"
지난해 일본제품 불매운동의 영향으로 매출에 큰 타격을 입은 유니클로 한국법인 에프알엘코리아의 배우진 대표가 인적 구조조정 관련 메일을 전 직원에게 발송해 논란이 되고 있다.7일 업...
2020.04.07 뉴데일리경제 > 패션·뷰티 > 김보라 -
신세계인터 연작, 中 온라인 시장 본격 공략
신세계인터내셔날의 고기능성 한방 화장품 브랜드 연작(YUNJAC)이 중국 온라인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연작은 이달 중순 중국 2위 전자상거래 사이트 징둥닷컴(JD.com)에 입...
2020.04.07 뉴데일리경제 > 패션·뷰티 > 김보라 -
삼성물산 패션 브룩스러닝, 韓 독점 상품 '화이트 에디션' 선봬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러닝 브랜드 브룩스러닝은 한국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익스클루시브(Exclusive) 라인 화이트 에디션(White Edition)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화이...
2020.04.07 뉴데일리경제 > 패션·뷰티 > 김보라 -
LF 헤지스, 20주년 기념 엠블럼 공개
생활문화기업 LF의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는 탄생 20주년을 맞아 디자인 스튜디오 워크룸과 협업한 기념 엠블럼을 7일 공개했다.워크룸은 출판사 안그라픽스 출신의 김형진 디자이너가 이...
2020.04.07 뉴데일리경제 > 패션·뷰티 > 김보라 -
불황·포화 시장에도… 치킨은 날개 돋친 듯 팔려
불황과 경쟁 심화에도 치킨 프랜차이즈업계가 지난해 호실적을 기록했다. 교촌치킨에 이어 bhc가 연 매출 3000억원 브랜드에 이름을 올렸고 중위권 브랜드 역시 성장세를 이어갔다.7...
2020.04.07 뉴데일리경제 > 프랜차이즈 > 김보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