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CJ올리브영, 사내 쌍방향 소통 플랫폼 '올리브라운지' 신설
CJ올리브영은 사내 구성원 간 소통을 위한 모바일 플랫폼 올리브라운지(Olive lounge)를 새롭게 개설했다고 9일 밝혔다.올리브라운지는 사원부터 임원까지 CJ올리브영의 모든 ...
2020.06.09 뉴데일리경제 > 패션·뷰티 > 김보라 -
애경산업, 코로나19 현장 간호사에 구강용품 '2080' 박스 전달
애경산업의 토탈 오럴케어 브랜드 2080은 구강보건의 날을 맞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코로나19 현장 간호사들을 위한 구강용품 2080박스를 지원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9일 ...
2020.06.09 뉴데일리경제 > 패션·뷰티 > 김보라 -
바디프랜드, 전시장 방문하면 1천원 기부… 코로나19 의료진 응원
바디프랜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애쓰고 있는 의료진과 보건 분야 공무원 등 여러 관계자를 응원하기 위한 세이브 코리아(SAVE KOREA)기부 캠페...
2020.06.09 뉴데일리경제 > 유통 > 김보라 -
신세계인터 '자주', 브랜드 최초 카페형 매장 신논현점 오픈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가 백화점식 VIP 서비스를 도입하며 충성 고객 확보에 나섰다.자주는 이달 5일 신논현역 인근에 단독 매장을 오픈하면서 2층에 멤버십 회원...
2020.06.09 뉴데일리경제 > 유통 > 김보라 -
설화수 '5세대 윤조에센스', 中 티몰에서 디지털 론칭 '中 2030 공략'
설화수가 신제품 디지털 론칭, 유명 왕훙과의 라이브 커머스 협업을 통해 중국 온라인 시장 확대를 가속화한다.설화수는 6월1일(현지시간),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티몰을 통해...
2020.06.09 뉴데일리경제 > 패션·뷰티 > 김보라 -
"반려동물 입맛 사로잡을 것"… 한국야쿠르트, '잇츠온펫츠'로 5조 시장 도전
한국야쿠르트가 펫브랜드 '잇츠온펫츠'로 반려동물 시장 공략에 본격 나섰다. 관련 시장이 올해 5조원을 넘어설 것으로 예상되는 등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어 새로운 성장동력으로 끌어...
2020.06.09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김보라 -
아모레퍼시픽, 화장품 공병으로 만든 '업사이클링 벤치' 설치
아모레퍼시픽은 세계 환경의 날을 맞아 글로벌 친환경 기업 테라사이클과 업사이클링 벤치를 제작해 6월 중 공공장소에 설치한다고 9일 밝혔다.업사이클링 벤치는 소비자가 아모레퍼시픽그룹...
2020.06.09 뉴데일리경제 > 패션·뷰티 > 김보라 -
온라인 판매량 급증에… 아워홈, 자사 온라인몰 키운다
아워홈이 자사 온라인몰 아워홈 식품점몰 강화에 나선다. 최근 언택트 쇼핑 등 소비 트렌드가 온라인 중심으로 변화하면서 온라인 유통채널을 통한 판매량이 급증함에 따라 자사몰 강화에 ...
2020.06.09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김보라 -
유니클로, 띠어리와 협업한 男 캡슐 컬렉션 26일 선봬
유니클로는 오는 26일 패션 브랜드 띠어리와의 협업 제품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유니클로 온라인 스토어에서 출시되는 유니클로 x 띠어리 캡슐 컬렉션은 지속적으로 진화하는 라이프웨...
2020.06.08 뉴데일리경제 > 패션·뷰티 > 김보라 -
제너시스BBQ, 근로자의 날 대통령 표창 수상
제너시스 비비큐는 2020년 근로자의 날을 맞아 대통령 표창을 받았다고 8일 밝혔다.지난 4일 서울지방고용노동청 컨벤션홀에서 열린 2020년 근로자의 날 유공 정부포상 전수식'에서...
2020.06.08 뉴데일리경제 > 프랜차이즈 > 김보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