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과자도 정기구독 시대"… 롯데제과, '월간 과자' 론칭
롯데제과는 제과업체 최초로 과자 구독 서비스 '월간 과자'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월간 과자는 매번 제품을 직접 구매할 필요 없이, 매월 다르게 구성된 롯데제과의 제품을 과자박...
2020.06.17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김보라 -
한국야쿠르트, '잇츠온펫츠 펫쿠르트' 출시… 반려동물 식품시장 공략
한국야쿠르트가 유산균을 더한 반려동물 영양간식 잇츠온펫츠 펫쿠르트를 출시하며 펫푸드 시장을 본격 공략한다고 17일 밝혔다.지난 5월 펫 브랜드 잇츠온펫츠 론칭과 함께 출시한 잇츠온...
2020.06.17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김보라 -
"향기도 언택트"… 바이레도, 언택트 시향 마케팅 진행
코로나19로 비대면 문화가 자리잡으면서 매장을 방문하지 않고도 향을 맡아본 뒤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언택트 시향' 마케팅이 나왔다.신세계인터내셔날의 바이레도는 이달 21일까지 ...
2020.06.16 뉴데일리경제 > 패션·뷰티 > 김보라 -
코오롱FnC, 온라인 전용 브랜드 '24/7' 론칭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 시리즈의 온라인 전용 아이템으로 시작한 24/7팬츠가 '24/7(이사칠)'로 브랜드 론칭한다고 16일 밝혔다....
2020.06.16 뉴데일리경제 > 패션·뷰티 > 김보라 -
롯데푸드 '구구콘 마다가스카르 바닐라' 출시… "여름 콘 시장 공략"
롯데푸드가 정통 바닐라 맛 아이스크림 콘인 구구콘 마다가스카르 바닐라를 새롭게 선보이고 구구콘 3총사로 올 여름 콘 시장 공략에 적극 나선다.롯데푸드는 구구콘 마다가스카르 바닐라를...
2020.06.16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김보라 -
오리온 제주용암수, 중국·베트남도 마신다
오리온은 중국과 베트남에서 오리온 제주용암수 현지 판매를 시작했다고 16일 밝혔다. 지난해 12월 세계적인 명수들과 비견되는 우수한 품질의 프리미엄 미네랄워터로 출시된 이후 제주용...
2020.06.16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김보라 -
아트피버, '위대한 한글' 아트 백 컬렉션 출시
아티스트그룹 아트피버가 위대한(Great) 한글 캠페인을 펼치며 '가방 한글을 입다' Art Bag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이 컬렉션은 한국의 음식, 영화, 게임, 엔터...
2020.06.15 뉴데일리경제 > 패션·뷰티 > 김보라 -
이브자리, 아주대병원에 비대면 플래그십스토어 오픈
이브자리는 지난 12일 수원 아주대병원에 위치한 슬립앤슬립 플래그십스토어 오픈식을 진행하고 비대면 사업 강화 의지를 밝혔다.이날 오픈행사는 이브자리 윤종웅 대표, 지철규 경영지원본...
2020.06.15 뉴데일리경제 > 유통 > 김보라 -
질스튜어트스포츠 "패션에 하리보 담는다"
LF의 질스튜어트스포츠는 올해로 100주년을 맞은 젤리 브랜드 하리보와 협업한 제품을 15일 출시한다고 밝혔다.이번 협업 컬렉션은 즐거운 휴가(Yummy Vacation)를 콘셉트...
2020.06.15 뉴데일리경제 > 패션·뷰티 > 김보라 -
BBQ, '모바일 기프티카드' 출시…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
제너시스 비비큐는 내점 및 픽업 고객들을 대상으로 전국 BBQ 매장에서 이용 가능한 BBQ 모바일 기프티카드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BBQ 모바일 기프티카드는 1만원권, 2만원...
2020.06.15 뉴데일리경제 > 프랜차이즈 > 김보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