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물 긷는 소녀의 여정에 동참하세요"… '트위터'로 세상을 바꾸다
깨끗한 물을 얻기 위해 매일 5.6마일(약 9킬로미터)을 걸어야만 하는 한 케냐 소녀의 험난한 여정이 트위터를 통해 공개됐다. 스크롤 하는 데만 1시간이 넘게 걸리는 이 트윗은 '...
2023.04.05 뉴데일리경제 > 크리에이티비티 > 김수경 -
생리 중이라 운동 못한다고? 'Just Do It'… 나이키 최초의 '생리 친화' 의류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Nike)가 최초의 '생리 친화(Menstruation-Friendly)' 의류를 선보인다.4일 업계에 따르면 나이키는 매달 생리와 함께 시작되는 신체...
2023.04.03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김수경 -
"하인즈여야만 하니까요"… '가짜 케첩'으로 증명한 브랜드의 가치
"진짜 하인즈가 아닐지라도, 하인즈여야만 하니까요."세계 1위 케첩 브랜드 하인즈(Heinz)가 여러 식당에서 공공연하게 사용되고 있는 '가짜 하인즈 케첩'으로 브랜드 가치를 증명...
2023.04.03 뉴데일리경제 > 크리에이티비티 > 김수경 -
"이건 매트리스가 아닙니다. 킹사이즈 세균입니다"… 버려진 침대, 광고판이 되다
길가에 버려진 더러운 침대가 광고판으로 재탄생했다.31일 업계에 따르면 호주의 매트리스 스타트업인 10:PM은 더러운 침대가 우리의 삶에 얼마나 큰 문제가 될 수 있는지를 조명하기...
2023.03.31 뉴데일리경제 > 크리에이티비티 > 김수경 -
블리자드·시세이도·구글·알리바바·LVMH... 칸 라이언즈 연사 라인업 발표
세계 최대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인 칸 라이언즈(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val of Creativity)가 올해 페스티벌 무대에 설 연사들의 1차...
2023.03.30 뉴데일리경제 > 크리에이티비티 > 김수경 -
나이키가 '에어맥스 데이'를 기념하는 방법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Nike)가 브랜드 최대 명절로 꼽히는 '에어맥스 데이(Air Max Day)'를 맞아 브랜드의 근간이 된 언더그라운드 음악에 경의를 표하는 깜짝 라디...
2023.03.28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김수경 -
매장에 '드론' 띄운 이케아, 이번엔 'AI'로 가구 디자인 실험
글로벌 홈퍼니싱 기업 이케아(IKEA)가 최신 기술을 적극 활용하며 사업 혁신을 꾀하고 있다. 드론과 인공지능(AI), 상품 픽업용 로봇 등을 발빠르게 도입해 운영 비용을 절감하고...
2023.03.27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김수경 -
'보드카로 만든 파스타 소스'… 하인즈 X 앱솔루트, 80년대 감성을 부활시키다
세계 1위 케첩 브랜드 하인즈(Heinz)와 프랑스 주류 업체 페르노리카(Pernod Ricard)가 운영하는 보드카 브랜드 앱솔루트(Absolut)가 1980년대 빈티지 감성을 ...
2023.03.26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김수경 -
"I♥NY→WE♥NYC", 46년 만에 리브랜딩… 뉴요커 반응은?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도시 중 하나인 뉴욕(New York)시가 도시를 상징하는 슬로건 'I♥NY'을 46년 만에 'WE♥NYC'로 리브랜딩했다.24일 뉴욕시에 따르면 지난 197...
2023.03.24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김수경 -
"청춘이 녹아 내린다"… 청년들 '번아웃' 상징 '양초 조각상' 등장
젊은 세대의 심각한 '번아웃(burn out, 정서적 소진)' 문제를 경고하기 위한 인간 양초 조각상이 등장했다.23일 글로벌 광고 전문 매체 애드에이지(Ad Age)에 따르면 덴...
2023.03.23 뉴데일리경제 > 크리에이티비티 > 김수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