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명품도 크리에이티브하게!… 칸 라이언즈, '럭셔리&라이프스타일 라이언즈' 신설
세계 최대의 크리에이티비티 축제인 칸 라이언즈(The 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val of Creativity)가 '럭셔리&라이프스타일 라이언즈(L...
2023.10.23 뉴데일리경제 > 크리에이티비티 > 김수경 -
스포츠 안한다던 넷플릭스, 골프 생중계 진출… 첫 광고주는 네스프레소·T모바일
세계 최대 OTT(온라인동영상 서비스) 플랫폼인 넷플릭스(Netflix)가 기존 기조를 뒤엎고 스포츠 콘텐츠 생중계 서비스에 나선다.19일 업계에 따르면 넷플릭스의 피터 네일러(P...
2023.10.19 뉴데일리경제 > 엔터테인먼트 > 김수경 -
"빠르게 훔치면 운동화가 공짜"… 런닝 브랜드 '디스턴스'의 도둑질 장려 캠페인
프랑스의 런닝 전문 브랜드 디스턴스(Distance)가 고객들의 도둑질을 장려(?)하는 특별한 캠페인을 펼쳤다. 이름하여 'Rob it to get it(갖기 위해 훔쳐라)'.18...
2023.10.18 뉴데일리경제 > 크리에이티비티 > 김수경 -
배달앱 광고 맞아?… 크리스티나 아길레라와 라토의 '저스트이트' 크로스오버 뮤지컬
글로벌 음식 배달앱 저스트이트테이크어웨이닷컴(JustEatTakeaway.com, 이하 저스트이트)가 세계적인 팝가수 케이티 페리(Katy Perry), 래퍼 스눕독(Snoop D...
2023.10.17 뉴데일리경제 > 엔터테인먼트 > 김수경 -
우유병에 '만화' 넣자, 아이들이 달라졌다… "95%가 깨끗이 비워"
초등학생들의 영양 불균형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특별한 만화책이 등장했다.16일 업계에 따르면 일본의 우유 브랜드 세키밀크(Seki Milk)는 초등학생들에게 제공하는 우유병에 비밀...
2023.10.16 뉴데일리경제 > 크리에이티비티 > 김수경 -
토요타, 현대차 이어 NFL 공식 자동차 스폰서로… 광고 효과는?
일본 차량 브랜드 토요타(Toyota)가 현대자동차에 이어 NFL(내셔널 풋볼 리그)의 새로운 공식 자동차 스폰서가 됐다.13일 업계에 따르면 토요타는 최근 NFL과 파트너십을 맺...
2023.10.13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김수경 -
"소비자는 단순함을 원한다"… 세계에서 가장 심플한 브랜드 톱10
독일의 식품 유통업체인 리들(LiDL)이 세계에서 가장 단순한 브랜드(World's Simplest Brands) 1위에 올랐다.12일 업계에 따르면 세계적인 브랜드 전략 기업 시...
2023.10.12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김수경 -
"비상 상황시 공짜 피자를 드립니다!"… 도미노피자의 기발한 1+1 캠페인
"식사 시간에 비상 상황이 발생하면, 비상 피자(emergency pizzas)를 주문하세요!"도미노피자(Domino's)가 고객들의 식사 비상 사태를 긴급하게 해결할 수 있는 '...
2023.10.11 뉴데일리경제 > 크리에이티비티 > 김수경 -
"자유롭게 웃으세요"… 콜게이트, 세상의 모든 미소를 축복하다
세계적인 구강 관리 브랜드 콜게이트(Colgate)가 '미소의 다양성'을 축복하기 위해 브랜드 로고를 바꿨다.10일 업계에 따르면 콜게이트는 최근 세계 미소의 날(World Smi...
2023.10.10 뉴데일리경제 > 크리에이티비티 > 김수경 -
"압타밀 너머 삶을 변화시키는 영양 솔루션 브랜드로 확장"… 하빕 다킬 다논 뉴트리시아 한국지사장
"갓 태어난 아이에게 가장 좋은 음식은 모유입니다. 여건상 모유수유가 어려운 분을 위해 조제분유가 존재하죠. 압타밀은 모유를 대체할 수 있는 좋은 분유를 만들기 위해 120여년 간...
2023.10.06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김수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