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제일기획 김홍탁 CD 스파이크 아시아를 말하다
스파이크 아시아가 21일 수상식을 끝으로 폐막했다. 아시아 최고의 크리에이티브들이 모인 축제의 장이자 거물 크리에이티브들로부터 최신 광고업계의 최신 경향에 대해 듣는 배움의 장이기...
2010.09.23 뉴데일리 > 미디어·마케팅 > 이연수 -
스파이크 광고제 폐막
지난 19일 싱가폴에서 개막된 스파이크 아시아 광고제가 21일 성황리에 폐막했다. <?xml:namespace prefix = o /><o:p></o:p>TV/시네마 부문 그랑프리...
2010.09.23 뉴데일리 > 미디어·마케팅 > 이연수 -
제일기획 스파이크 아시아 광고제 동상 차지
21일 폐막한 스파이크 아시아 광고제에서 제일기획의 인터넷 캠페인이 디지털 부문 동상을 차지했다. <o:p></o:p>젊은 중국인들에게 웹을 통해 한국을 알릴 목적으로 제작된 이 ...
2010.09.23 뉴데일리 > 경제 > 이연수 -
칸 국제광고제 수상작 페스티발 미리 보기 (2)
바캉스는 유럽인들에게 있어 일 년 중 가장 중요하나 일이 아닌가 싶다. 바캉스 철이 되면 이런 저런 문제로 머리가 아파진다. 행선지에 비용에 짐 꾸리는 일까지, 놀러가는 게 꼭 마...
2010.09.15 뉴데일리 > 미디어·마케팅 > 이연수 -
칸 수상작 페스티발 미리보기(1) - 음악가들은 무엇으로 이루어졌나
화려한 색깔의 오프셋 인쇄물은 사실 청·적·황·흑의 네 가지 색깔의 무수히 많은 망점들이 적절히 찍혀 만들어지는 것이다. 컬러 인쇄물을 아주 크게 확대해보면 그 네 가지 색깔의 점...
2010.09.14 뉴데일리 > 문화 > 이연수 -
칸 국제광고제 수상작, 서울에서 만난다
칸 국제광고제 한국사무국에서는 오는 10월 7일부터 2주 동안 제 57회 칸 국제광고제 수상작들을 국내에서 감상할 수 있는 '수상작 페스티발'을 연다. 올해로 57회를 맞은 칸 국...
2010.09.13 뉴데일리 > 미디어·마케팅 > 이연수 -
'구글 인스턴트', 디지털 광고 시장 판도 변화 예고
8일(현지시간)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미국의 구글 사가 '구글 인스턴트(Google Instant)' 기능을 시연하는 행사를 가졌다. 구글 인스턴트란 사용자가 검색어를 입력할 때 ...
2010.09.09 뉴데일리 > 미디어·마케팅 > 이연수 -
유니클로, 스파이크 아시아 올해의 광고주로 선정
유니클로의 부회장 나오키 오토마가 2010년 스파이크 아시아 광고제에서 올해의 광고주로 선정됐다. 2009년 영국 IAA가 인수해 새롭게 출범한 스파이크 아시아 광고제에서는 해마다...
2010.09.08 뉴데일리 > 미디어·마케팅 > 이연수 -
가상 상품 판매, 새로운 마케팅 전략으로 부상
실재하지 않는 가상의 상품들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판매를 촉진하는 새로운 마케팅 전략으로 부상되고 있다. 9월 6일 자 뉴욕타임즈에서는 북미 볼보, 의류 소매업체 H&M, MT...
2010.09.07 뉴데일리 > 경제 > 이연수 -
제일 월드와이드, 스파이크 아시아 광고제 세미나 발제
9월 19일 개막하는 스파이크 아시아 광고제에서 제일기획의 글로벌 자회사인 제일 월드와이드가 '인간의 감성, 디지털로 탐구하라(Digging Deeper Into Human Emo...
2010.09.06 뉴데일리 > 미디어·마케팅 > 이연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