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칸 국제광고제 수상작 페스티발 미리보기 (8)
7, 80년대는 풍요로운 시대였다. '풍요'는 아직 개발도상국이었던 우리나라에게도 해당되는 말이었다. GNP는 해마다 두 자리 숫자로 늘어났다. 논밭이었던 자리에 주택가가 생기고 ...
2010.10.18 뉴데일리 > 미디어·마케팅 > 이연수 -
칸국제광고제 수상작 페스티발 미리보기(7)
할리우드 영화가 많이 다양해졌다고는 하지만 아직도 할리우드의 영웅 이야기에는 그 전개 방식이나 전달하는 메시지에 어떤 형식이 있다. 우선 주인공이 너무 대단한 영웅이어서는 안 된다...
2010.10.15 뉴데일리 > 미디어·마케팅 > 이연수 -
안드로이드폰 모바일 광고 폭발적 성장
올해 구글의 모바일 광고 규모가 총 10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전망된다. 미국의 광고전문지 <애드에이지(AdAge)>에서는 올해 3/4분기까지 집행된 광고비를 토대로 하여 2010...
2010.10.15 뉴데일리 > 미디어·마케팅 > 이연수 -
꽃미남? 꽃중년? 이것이 남자다! '남자 광고'
예나 지금이나 멋있는 남자가 되기란 쉬운 일이 아니다. 과연 매력적인 남자란 무엇일까? 우리나라에 최근 꽃미남 열풍이 불면서 '꽃중년'이라는 말까지 나오고 있다. 따지고 보면 왕년...
2010.10.13 뉴데일리 > 미디어·마케팅 > 이연수 -
위축됐던 전 세계 광고비 회복 '기지개'
전 세계 광고비 지출이 회복되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시장 소비 조사업체인 닐센(Nielsen)에 의하면 2010년 상반기 전세계 광고비 지출은 2천3백8십억 달러로 작년도 동일...
2010.10.13 뉴데일리 > 미디어·마케팅 > 이연수 -
칸 국제광고제 수상작 페스티발 미리 보기 (5)
일본에는 작고 귀여운 소형차가 유난히 많다. 길이 좁은 옛 동네가 많이 남아 있는데다가 차고증명제까지 엄격한 까닭일 것이다. 예전에 '축소지향의 일본인'이라는 책도 있었듯 유난히 ...
2010.10.06 뉴데일리 > 미디어·마케팅 > 이연수 -
아시아에서 포뮬러 원 경기가 성공하려면
유럽의 F1 열기는 예전 같지 않다. 세계 최고의 열기를 자랑하던 모나코 경기마저 몇 년 전에 비하면 시들하게 느껴질 정도이다. 지난 몇 년 사이 세계적인 경기불황을 겪은 여파이다...
2010.10.05 뉴데일리 > 스포츠 > 이연수 -
속옷 차림 고객에게 공짜 옷 나눠준다?
새로 개장하는 스페인 의류 브랜드 데시구엘(Desigual)이 속옷 차림으로 매장을 찾는 고객 100명에게 무료로 의류를 나눠주겠다는 파격적인 캠페인을 벌여 속옷 차림 젊은이들이 ...
2010.09.29 뉴데일리 > 경제 > 이연수 -
칸 국제광고제 수상작 페스티발 미리 보기 (4)
광고가 흥미롭다는 것은 텔레비전 광고나 영화 광고만의 이야기가 아니다. 찾아보면 인상 깊은 인쇄 광고나 옥외 광고가 무궁무진하다. 그렇다면 자칫 따분하기 십상인 공익광고는 어떨까?...
2010.09.29 뉴데일리 > 미디어·마케팅 > 이연수 -
칸 국제광고제 수상작 페스티발 미리 보기 (3)
<o:p></o:p>첫 장면은 기묘하다. 무슨 장면인지 알기 어렵다. 하지만 장면이 클로즈업 되면서 관처럼 보이는 물건을 볼 수 있다. 그 위에 계급과 이름이 새겨져 있다. 우...
2010.09.27 뉴데일리 > 경제 > 이연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