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SK C&C, '장애인 ICT 전문가' 육성 앞장… '씨앗 2.0 프로그램 수료식'
SK C&C의 장애인 ICT 전문가 육성 프로그램 'SIAT(씨앗)'이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장애인 취업 문제 해결사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SK C&C는 지난 22일 서울...
2018.06.24 뉴데일리경제 > IT·과학 > 연찬모 -
KT, 러시아서 '디지털 헬스케어' 시범사업 나서
KT는 24일 분당서울대학교병원과 러시아 모스크바에 위치한 러시안 레일웨이즈 제1중앙병원에서 '한국형 디지털 헬스케어 협력 사업 개시' 기념식을 가졌다고 밝혔다.러시안 레일웨이즈는...
2018.06.24 뉴데일리경제 > IT·과학 > 연찬모 -
넷마블문화재단, 학부모 대상 게임소통교육 '오키토키' 진행
넷마블문화재단은 지난 21일 게임소통교육인 2018 부모공감클래스 '오키토키(Oki Talkey)'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2회째를 맞은 이번 행사는 넷마블이 지난 2016년부...
2018.06.22 뉴데일리경제 > IT·과학 > 연찬모 -
에스원, 인재개발원 홈페이지 개편… "이용자 편의성 강화"
종합 안심솔루션 기업 에스원이 현장감을 극대화하고 방문자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에스원 인재개발원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고 22일 밝혔다.에스원 인재개발원은 에스원이 운영하는 시...
2018.06.22 뉴데일리경제 > IT·과학 > 연찬모 -
KT, IoT 기술 담은 전기자전거 '에어 아이' 내놔
KT가 전기자전거 전문업체 리콘하이테크와 IoT(사물인터넷) 기술이 적용된 전기자전거 '에어 아이(AIR i)'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에어 아이는 IoT 기술과 'KT 스마트...
2018.06.22 뉴데일리경제 > IT·과학 > 연찬모 -
게임업계, WHO '게임중독' 정신질환 분류 움직임에 '긴장'
최근 게임중독을 정신질환으로 판단한다는 WHO(세계보건기구)의 입장에 따라 한동안 잠잠했던 게임장애 관련 이슈가 재점화되고 있다.지난 4월 국제질병분류 11차 개정안(이하 ICD-...
2018.06.22 뉴데일리경제 > IT·과학 > 연찬모 -
카카오게임즈, 코스닥 상장 예비심사 통과
카카오게임즈가 코스닥 상장을 위한 본격 채비에 나선다.카카오게임즈는 21일 한국거래소로부터 코스닥 상장 예비심사 승인을 받았다고 밝혔다. 회사 측은 지난달 9일 한국거래소에 상장 ...
2018.06.21 뉴데일리경제 > IT·과학 > 연찬모 -
넷마블, 일본 영토확장 정조준… 대형 IP 게임 잇따라 선봬
'리니지2 레볼루션', '세븐나이츠' 등으로 일본 모바일 게임시장에 흥행 역사를 쓴 넷마블이 현지 맞춤형 신작으로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넷마블은 지난 15일 일본 도쿄 에...
2018.06.21 뉴데일리경제 > IT·과학 > 연찬모 -
넥슨, 모바일 액션 RPG '다크어벤저 3' 글로벌 서비스 나서
넥슨이 모바일 액션 RPG '다크어벤저 3'의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1일 밝혔다.글로벌 서비스명은 '다크니스 라이지즈'로 한국과 중국, 일본을 제외한 전 세계 지역에서 iO...
2018.06.21 뉴데일리경제 > IT·과학 > 연찬모 -
SKT, 서버 증설 없이 서비스 용량 늘려… 국내 첫 'AI 가속 솔루션' 상용화
SK텔레콤은 AI(인공지능) 서비스 처리 속도를 높이는 'AI 가속 솔루션(AIX)'을 개발, 자사 AI 서비스 '누구'에 적용했다고 21일 밝혔다.이번 솔루션 적용에 따라 SK텔...
2018.06.21 뉴데일리경제 > IT·과학 > 연찬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