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열대야에 마트 피서客 늘어… 대형마트 야간 매출 '날개'
열대야로 잠 못 이루는 날이 지속되면서, 저녁 시간 대형마트를 찾아 피서를 즐기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는 자연스럽게 야식 메뉴 소비로 이어지면서 대형마트의 야간 매출 증대...
2015.08.11 뉴데일리경제 > 산업 > 권지예 -
광복 70년 행사장에 피자 쏜다… 도미노피자, '나라사랑 피자파티'
도미노피자가 광복 70주년을 기념해 '나라사랑 피자파티'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나라사랑 피자파티'는 광복 70주년을 맞아 국가적인 축하 분위기에 동참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
2015.08.10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권지예 -
롯데제과 김용수 대표, 파트너사 방문… '상생' 위한 현장경영 앞장
롯데제과가 전국의 파트너사를 방문해 현장 일선을 둘러보고 상생협력 방안에 대해 논의하는 등 현장경영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롯데제과 김용수 대표이사는 지난 7일 파트너사 3곳을 방문...
2015.08.10 뉴데일리경제 > 인사·동정·부고 > 권지예 -
파리바게뜨, 파리지앵 홀린 '단팥크림 코팡' 한국 출시
파리바게뜨가 프랑스 파리 현지에서 파리지앵을 사로잡은 제품인 '단팥크림 코팡(KOPAN)'을 오는 10일 국내에도 출시한다고 밝혔다. '단팥크림 코팡'은 파리바게뜨가 파리 매장에서...
2015.08.10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권지예 -
CJ 한류 축제 美 'KCON 2015'… 뚜레쥬르 '순 시리즈' 주목
뚜레쥬르가 북미 최대 한류 축제 'KCON 2015 USA (이하 KCON)'에 참여해 한국의 프리미엄 베이커리를 알렸다. 10일 뚜레쥬르는 올해로 4회째를 맞는 'KCON'에 지...
2015.08.10 뉴데일리경제 > 산업 > 권지예 -
"파스타소스 콘셉트 도용했다?"… 샘표 vs 대상 '진실공방' 가열
파스타소스 브랜드의 제품 콘셉트를 두고 샘표과 대상이 진실공방을 펼치고 있다. 지난 9일 샘표는 최근 청정원이 배포한 보도자료의 사진이 샘표의 파스타 소스 브랜드 '폰타나'의 콘셉...
2015.08.10 뉴데일리경제 > 산업 > 권지예 -
CJ제일제당 '즐거운 동행', 상생 철학 담으니 600억 브랜드로 '날개'
CJ제일제당이 업계 최초 상생 브랜드로 선보인 '즐거운 동행'이 연 매출 600억 원대 대형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즐거운 동행'은 발굴해 키운 중소 협력업체 제품(떡볶이) '밀당...
2015.08.10 뉴데일리경제 > 산업 > 권지예 -
예년보다 무더운 8月…커피전문점, 날씨보다 뜨거운 '빙수 전쟁'
본격적인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는 8월, 커피전문점들의 '빙수 전쟁'이 날씨보다 더 뜨겁게 전개되고 있다. 드롭탑은 고객들에게 시원한 여름을 제공하고자 '氷(빙) 아이스탑' 이...
2015.08.07 뉴데일리경제 > 산업 > 권지예 -
매일유업 '2015 평창 스페셜 뮤직 & 아트 페스티벌' 후원
매일유업이 평창 스페셜 뮤직&아트 페스티벌을 후원하기로 했다고 7일 밝혔다. 2015 평창 스페셜 뮤직 & 아트 페스티벌은 '2013 평창 동계 스페셜올림픽 세계대회' 기간 중 전...
2015.08.07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권지예 -
홈플러스, 8일부터 최대 70% 할인 '몰빵데이' 연다
홈플러스는 8일 금천점, 목동점 등 8개 점포에서 몰빵데이를 진행, 홈플러스 몰(Mall)에서 하루동안 패션 브랜드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고 7일 밝혔다. 상품 할인 판...
2015.08.07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권지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