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유한킴벌리, 고령화 극복 프로젝트 '액티브시니어 주제 29초 영화제' 공모
유한킴벌리는 액티브시니어 세대의 사회적 공감과 관심을 확대함으로써 고령화로 인한 사회적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해 '유한킴벌리 29초 영화제'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액티브시니어란 ...
2017.04.26 뉴데일리경제 > 유통 > 유은정 -
신세계인터, 안야 힌드마치 '스마일리 컬렉션' 출시
... 갤러리아 명품관 옥외 공간에 전시된다. 양쪽 벽에 끼인 듯 찌그러진 독특한 형상으로 브랜드 특유의 유머러스함을 전달한다. . 안야 힌드마치의 대형 스마일리는 런던, LA 등 전세계 대도시에 순차적으로 전시되고 ...
2017.04.25 뉴데일리경제 > 유통 > 유은정 -
BYC, 홈웨어로 활용 가능한 '여름 잠옷 28종' 출시
... 홈웨어로도 안성맞춤이다. BYC 2017 여름 잠옷 컬렉션의 가격은 상하의 잠옷 세트 6만원부터(유아용 세트 4만원부터), 반바지 1만6000원부터, 원피스 4만5000원부터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
2017.04.25 뉴데일리경제 > 유통 > 유은정 -
듀이트리, 속보습 돕는 '딥 마스크' 2종 추가 출시
... 도움을 준다는 게 듀이트리 측 주장이다. '노세범 딥 마스크(27g/3300원)'는 번들거리는 유분 과다 지성피부의 피지 컨트롤을 도와주는 제품으로 목화씨추출물, 목화열매수 등의 성분이 함유됐다. ...
2017.04.25 뉴데일리경제 > 유통 > 유은정 -
미샤, '보랏빛 앰플' 300만 병 판매 기념 증정 이벤트
에이블씨엔씨의 브랜드숍 미샤는 '타임 레볼루션 나이트리페어 보랏빛 앰플' 누적 판매 수량이 300만 병을 넘어섰다고 25일 밝혔다. 지난 2011년 12월 첫 출시 이후 매일 ...
2017.04.25 뉴데일리경제 > 유통 > 유은정 -
나스(NARS), 프랑스 배우 '샬롯 갱스부르'와 협업한 썸머 컬렉션 출시
나스가 프랑스 배우 겸 가수로 패션 아이콘으로 꼽히는 샬롯 갱스부르와의 협업을 통해 '2017 샬롯 갱스부르 썸머 컬렉션'을 5월 1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2017 샬롯 ...
2017.04.24 뉴데일리경제 > 유통 > 유은정 -
"관광객 유입 감소로" 아모레퍼시픽그룹 1Q 영업익 3785억원… 9.7% 감소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장기화되고 있는 국내 경기 침체와 3월 이후 해외 관광객 유입 감소로 영업이익 역신장을 기록했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2017년 1분기 매출이 전년동기 대비 5.5% ...
2017.04.24 뉴데일리경제 > 유통 > 유은정 -
KT&G, 잎담배 경작농민에 4억원 지원… "건강검진 등 복리후생 증진 위해"
... 지속적 감소로 노동력 확보가 어려워 고충을 겪고 있다. KT&G는 국내 영업 중인 담배기업 중 유일하게 국산 잎담배를 구입하고 있는 만큼 농가보호를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경작인 무료 ...
2017.04.24 뉴데일리경제 > 유통 > 유은정 -
아디다스, 지구의 날 맞아 염색하지 않은 친환경 제품 선봬
... 방해, 주위의 모든 불편함으로부터 선수를 보호하는 세 가지 핵심 요소로 선수들이 강한 정신력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강조했다. 최첨단 테크놀로지, 고급 소재, 디자인적인 요소를 결합해 일상생활에서도 ...
2017.04.23 뉴데일리경제 > 유통 > 유은정 -
쌤소나이트 '리뽀', 캐리어 신상품 출시 및 사은품 증정 행사
쌤소나이트 글로벌 그룹 산하 프랑스 백 브랜드 '리뽀(Lipault)'는 하드 캐리어 '럭키 플럼(LUCKY PLUME)'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리뽀는 일명 '한효주 가방...
2017.04.21 뉴데일리경제 > 유통 > 유은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