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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동주 전 일본롯데홀딩스 부회장, 오늘 11시 긴급 기자회견
신동주 전 일본롯데홀딩스 부회장이 8일 오전 11시 조선호텔에서 기자간담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2015.10.08 뉴데일리경제 > 산업 > 배태랑 -
노스페이스·컬럼비아·K2 '나들이 백팩' 판매大戰 승자는?
아웃도어 브랜드들이 나들이 계절 가을을 맞아 간편산행·트레킹에 최적화된 백팩을 선보이고 있다. 신상품들은 소재와 내부 수납 등을 다양하게 구성해 가벼운 아웃도어 활동이나 여행에서...
2015.10.07 뉴데일리경제 > 산업 > 배태랑 -
롯데홈쇼핑, 방송제품 직접 체험하는 '스튜디오숍' 열어
롯데홈쇼핑이 이달 7일 서울 잠실역 롯데월드몰 지하광장에 홈쇼핑 제품과 방송·서비스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롯데홈쇼핑 스튜디오숍'을 오픈했다고 이날 밝혔다. 롯데홈쇼핑에 따르면 ...
2015.10.07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배태랑 -
CJ오쇼핑, 겨울신상품 '리얼웨이' 패션쇼로 선봬
CJ오쇼핑(대표 김일천)이 올해 겨울 신상품을 한자리에 만나볼 수 있는 '2015 패션 리얼웨이' 패션쇼를 진행했다. 모두 TV홈쇼핑 제품으로만 꾸민 이 패션쇼는 실험적인 의상보다...
2015.10.07 뉴데일리경제 > 산업 > 배태랑 -
르네상스서울, 고객맞춤형 '스윗 가을 패키지' 내봐
르네상스 서울 호텔이 '스윗 가을 패키지'를 내달 30일까지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유리돔을 통해 비치는 자연광을 즐길 수 있는 실내 수영장, 르네상스 레크리에이션 센터와 사우나 ...
2015.10.06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배태랑 -
심한보 컬럼비아 사장 "5년內 매출 5000억, 톱3 상표 진입"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컬럼비아가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테스티드 터프'(TESTED TOUGH) 론칭 기념회를 열었다. 컬럼비아는 6일 서울 소공동롯데호텔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
2015.10.06 뉴데일리경제 > 오피니언 > 배태랑 -
"불황때 소비자 마음 움직여라"... 유통街 '스토리마케팅' 활발
최근 유통업계에 '스토리마케팅' 바람이 이어지고 있다. 스토리마케팅이란 제품이나 브랜드에 감성을 자극하는 스토리를 불어넣어 소비자들에게 다가가는 마케팅 기법이다. 경제불황 등으로 ...
2015.10.06 뉴데일리경제 > 산업 > 배태랑 -
신세계百 '코리아 블프데이 효과' 톡톡··· 추가 행사 마련
신세계백화점이 지난 1일부터 시작된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 특수에 힘입어 내수경기가 활기를 띠자 추가 행사를 마련했다. 남은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 행사가간 추가적인 프로모션을 기획해...
2015.10.06 뉴데일리경제 > 산업 > 배태랑 -
몽벨, 코리아그랜드세일서 신상품 30%할인
LS네트웍스의 아웃도어 브랜드 몽벨이 코리아그랜드세일 참여를 기념해 가을 겨울 신상품을 30% 할인하는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한국의 블랙프라이데이 기간'이라고도 불리는 코리아그랜...
2015.10.05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배태랑 -
일상이 된 스마트기기… 2030겨냥 '눈 영양제·마사지' 매출 150% ↑
최근 컴퓨터·스마트폰 등 전자기기 사용이 늘어남에 따라 관련제품을 자주 사용하는 젊은세대를 중심으로 '눈 영양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6일 온라인쇼핑몰 옥션에 따르면 ...
2015.10.05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배태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