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트위터, K팝의 글로벌화 촉진제 역할 할 것"… 잭 도시 CEO
트위터가 K팝의 글로벌화 촉진제 역할을 자처했다. 트위터 최대 이슈로 꼽히는 K팝 콘텐츠를 활용한 새로운 수익 모델도 구상하고 있다. 잭 도시(Jack Dorsey) 트위터 공동 ...
2019.03.22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박소정 -
'먹고 춤추고' 식도락 즐거움 담았다… 배달앱 '요기요' 캠페인 전략
분홍과 오렌지색을 배경으로 한 무대에서 가수 선미가 춤을 추며 흥을 돋우는 광고가 있다. 배달 애플리케이션(앱) 요기요는 최근 선미의 요기요 댄스로 소비자에게 눈도장을 확실히 찍었...
2019.03.22 뉴데일리경제 > 크리에이티비티 > 박소정 -
"패스트푸드 광고 노출, 온라인·모바일서 심각"… WHO, 디지털 광고 규제 촉구 나서
세계보건기구(WHO)가 전통 매체인 TV 외에도 디지털 매체를 통한 정크 푸드 광고를 규제해야 한다고 지적했다. 20일 외신에 따르면 WHO는 디지털 광고를 통해 어린이들이 예전보...
2019.03.21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박소정 -
광고계에도 봄 향기 살랑… 이니스프리·에버랜드·설화수, 꽃내음 가득한 광고 선봬
맑고 포근한 봄 날씨에 '꽃'을 내세운 광고가 눈길을 끌고 있다.19일 업계에 따르면 봄꽃이 반기는 따뜻한 날씨가 이어지며 광고계에도 벚꽃, 매화, 튤립 등 꽃을 활용한 TV 캠페...
2019.03.19 뉴데일리경제 > 크리에이티비티 > 박소정 -
버드라이트·오레오·트위터… '왕좌의 게임' 후광 노리는 마케팅 봇물
미국 인기 TV 드라마 '왕좌의 게임' 마지막 시즌 방영일이 다가오면서 오레오, 버드라이트, 트위터 등 다양한 업계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18일 업계에...
2019.03.18 뉴데일리경제 > 크리에이티비티 > 박소정 -
광고계도 미세먼지 공습… 코웨이·SK매직 '공기청정기 격돌'
... 슬로건으로 건강한 공기만 먹는다는 내용을 전한다. 이 캠페인은 웰콤에서 대행했다. 영상은 배우 박보검의 내레이션을 토대로 잠을 잘 때나, 운동할 때, 요리할 때 등 상황을 보여주며 위닉스 마스터를 ...
2019.03.14 뉴데일리경제 > 크리에이티비티 > 박소정 -
크리에이티브와 마케팅이 만나면 … '스파이크스 아시아+탱그램' 오는 9월 동시 개최
아시아·태평양 지역 최대 크리에이티비티(Creativity) 축제 '스파이크스 아시아(Spikes Asia)는 올해부터 마케팅 전략-효과 어워드인 탱그램 어워즈(Tangrams A...
2019.03.13 뉴데일리경제 > 크리에이티비티 > 박소정 -
올해 칸 라이언즈 공로상, '굿비·실버스타인'
굿비 실버스타인&파트너스(Goodby Silverstein & Partners, 이하 GS&P)의 창립자인 제프 굿비(Jeff Goodby)와 리치 실버스타인(Rich Silver...
2019.03.12 뉴데일리경제 > 크리에이티비티 > 박소정 -
김소현 인스타그램 '710만 팔로워'… 아담 모세리 대표 "인스타, 한국 콘텐츠 세계화에 가교 역할"
"한국은 케이팝과 e스포츠 등 콘텐츠를 기반으로 글로벌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는 양방향 시장이다"글로벌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업체 인스타그램은 서울 강남구 역삼동 페이스북코리아...
2019.03.11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박소정 -
나이키·갭·엘리자베스아덴, 세계 여성의 날 맞아 캠페인 진행… "단순 판촉 넘어 문화로 발전"
... 여성을 응원하는 의미를 담았다. 영상은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 새로운 도전에 나선 엔터테이너 박나래, 가수 엠버·청하, 프로 골퍼 박성현 등이 출연했다. 영상 속 내레이션은 가수 보아가 참여해 ...
2019.03.08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박소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