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스파이크스 아시아 무대에 도전하세요"… 강연 아이디어, 120 단어 내로 제출을
아시아·태평양 지역 최대 크리에이티비티(Creativity) 축제 '스파이크스 아시아(Spikes Asia)가 2019년도 무대에 설 연사(speaker)를 공개 모집한다. 19일...
2019.04.18 뉴데일리경제 > 크리에이티비티 > 박소정 -
김연아 잇는 손흥민, 광고계 접수한 스포츠 스타로 '우뚝'
...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지난 3월 발표한 남자 광고모델 브랜드 평판에서 배우 공유와 요리연구가 백종원, 배우 박보검에 이어 4위에 올랐다.업계에 따르면 손흥민의 광고모델료는 6개월에 6억원, 1년 기준 5억에서 ...
2019.04.18 뉴데일리경제 > 크리에이티비티 > 박소정 -
한화생명, 즉시연금 보험금 과소지급 법정 다툼 시작
... 즉시연금 상품 계약자를 대상으로 공동 원고단 박모씨 외 7명을 모집해 제기한 보험금 청구 소송이다. ... 고려해 공시이율에 의해 계산한 이자 상당액에서 소정의 사업비를 차감해 지급한다'는 문구가 있어 법리적 ...
2019.04.17 뉴데일리경제 > 금융 > 김문수 -
콘텐츠에 마케팅·커머스를 더하다… CJ ENM, 미디어커머스로 진화
단순 PPL(product placement, 간접광고)을 넘어 기획 단계에서부터 콘텐츠와 커머스를 결합한 '미디어커머스'가 뜨고 있다. 17일 업계에 따르면 CJ ENM은 자사 ...
2019.04.17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박소정 -
"인스타·페북 안합니다"… 120만 팔로워 버린 영국 러쉬, '탈 SNS' 선언
글로벌 뷰티 브랜드 러쉬(Lush)가 SNS 채널 운영 종료를 선언했다.16일 업계에 따르면 영국 러쉬 본사는 자국에 한해 SNS 채널 운영을 종료한다고 밝혔다.러쉬 영국 법인의 ...
2019.04.16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박소정 -
인플루언서로 변신한 커널 샌더스 할아버지… KFC의 기발한 패러디 마케팅
KFC가 가상의 인플루언서를 만들어 인기를 끌고 있다.15일 외신에 따르면 KFC가 창업주이자 마스코트인 커널 샌더스(Colonel Sanders)를 컴퓨터 생성 이미지(CGI, ...
2019.04.15 뉴데일리경제 > 크리에이티비티 > 박소정 -
"브랜드야? 세일이야?"… 전지현 광고 '예쁘게사월', 프로모션도 브랜딩 한다
"예쁘게 사~월"최근 톱모델 전지현이 등장하는 '예쁘게사월' 광고를 보면 어떤 광고인지 의문이 든다. 전체적인 분위기는 새로운 화장품 브랜드 광고같은 느낌을 주지만 4월의 할인 행...
2019.04.12 뉴데일리경제 > 크리에이티비티 > 박소정 -
애플·아마존·넷플릭스·레고의 공통점은?… "대담한 도전으로 성공 혁신"
글로벌 기업 애플, 아마존, 넷플릭스 그리고 레고에겐 하나의 공통점이 있다. 각자의 영역에서 시장과 소비자가 생각하지 못한 대담한 도전으로 성공 혁신을 이끌었다는 점이다.맨프레디 ...
2019.04.11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박소정 -
"SK하이닉스, 브랜드 가치 성장률 1위"… 인터브랜드, 2019년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발표
SK하이닉스의 브랜드 가치가 국내 기업 중 가장 많이 성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세계 최대 브랜드 컨설팅 그룹인 인터브랜드가 제7회 'Best Korea Brands 2019(이하 ...
2019.04.10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박소정 -
"높아지는 고객 기대치, 브랜드의 대담한 도전 필요"… 문지훈 인터브랜드 한국법인 대표
고객 기대치가 높아지는 가운데 기업에게 필요한 4가지 자세는 무엇일까. 세계 최대 브랜드 컨설팅 그룹인 인터브랜드가 제7회 'Best Korea Brands 2019(이하 2019...
2019.04.10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박소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