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크리테오, 앱 마케팅 삼박자 갖췄다… 모바일 앱 광고 신규 솔루션 선봬
크리테오가 웹 사용자를 모바일 앱으로 전환시킬 수 있는 새로운 모바일 앱 설치 광고 솔루션을 선보였다. 크리테오는 브랜드의 휴면 고객 활성화, 신규 잠재 고객 발굴 및 유입까지 한...
2019.07.16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박소정 -
유튜브, 카카오톡 넘을까… "메신저 보다 콘텐츠로 사용자 몰려"
유튜브가 국내 1위 소셜 미디어 플랫폼인 카카오톡을 곧 추월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15일 글로벌 광고업계 평가 업체 WARC(World Advertising Research C...
2019.07.15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박소정 -
"구찌 신발, 집에서 신어보세요"… 명품 브랜드 마케팅, AR을 입다
이제 집에서도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구찌' 운동화를 신어볼 수 있게 됐다.11일 업계에 따르면 구찌가 iOS 앱에 AR(증강현실) 기능을 추가한 운동화 피팅 서비스를 선보였다. ...
2019.07.11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박소정 -
맥도날드가 선보인 배달의 미래 "QR코드 돗자리로 앉은 자리서 받는다"
공원에서 배달을 시켰을 때 배달원이 어디있는지 전화하고, 힘겹게 찾아 돌아다닐 필요가 없는 배달 서비스가 나왔다. 맥도날드가 QR코드 돗자리를 내놓고 맥딜리버리의 미래를 선보였다....
2019.07.10 뉴데일리경제 > 크리에이티비티 > 박소정 -
FIFA 여자월드컵, 또 다른 승자 나이키… "성평등 메시지, 나이키만의 저항정신으로 표현"
2019 국제축구연맹(FIFA) 프랑스 여자월드컵이 미국 여자축구 대표팀의 2회 연속 우승으로 막을 내렸다. 여자 월드컵 공식 후원사 나이키는 미국 여자축구 대표팀과 함께 또 다른...
2019.07.09 뉴데일리경제 > 크리에이티비티 > 박소정 -
AB인베브, NFL 대신 e스포츠 스폰서로… 밀레니얼·Z세대 공략
AB인베브가 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를 잡기 위해 e스포츠 스폰서로 나섰다.8일 업계와 외신에 따르면 AB인베브는 최근 'e스포츠의 공식 맥주(The Official Beer of ...
2019.07.08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박소정 -
스타벅스, 아마존과 축구 다큐멘터리 제작 나서… '이것이 축구다' 6부작 공개
스타벅스가 아마존과 손잡고 축구 다큐멘터리를 선보인다.5일 스타벅스에 따르면 아마존의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프라임 비디오'를 통해 축구 다큐멘터리를 공개하고 고객과의 소통을 강...
2019.07.05 뉴데일리경제 > 크리에이티비티 > 박소정 -
[칸 라이언즈 2019] 세상을 바꾸는 인형, 세서미 스트리트 '머펫'의 스토리텔링
[프랑스 칸 = 박소정 기자] "자폐증, 성평등, 전쟁을 머펫이 변화시킵니다."세상을 바꾼 인형, 세서미 스트리트 '머펫'이 세계 최대의 크리에이티비티 축제인 '칸 라이언즈 2019(The ...
2019.07.03 뉴데일리경제 > 크리에이티비티 > 박소정 -
[칸 라이언즈 2019] 인간의 소외·고독 보듬는 로봇 탄생… 반려봇 '러봇'
[프랑스 칸 = 박소정 기자] "현대인의 고독, 반려로봇이 해결한다"카나메 하야시(Kaname Hayashi) 그루브 엑스(GROOVE X) 창업주이자 CEO가 지난 18일(현지시간) ...
2019.07.03 뉴데일리경제 > 크리에이티비티 > 박소정 -
[칸 라이언즈 2019] 스토리두잉 시대 '브랜드, 진실과 진심을 담아라'
[프랑스 칸 = 박소정 기자] "말하는 것이 아니라 보여지는 것이 중요하다."아담 페트릭(Adam Petrick) 푸마 글로벌 CMO와 아티스트이자 사업가 빅션(Big Sean), 그렉 ...
2019.07.02 뉴데일리경제 > 크리에이티비티 > 박소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