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기업과 브랜드, 사회 도와야 지속성장”… 2019 '칸 라이언즈 X 서울' 개최
지난 6월 프랑스 칸에서 개최된 세계 최대 크리에이티비티 축제인 칸 라이언즈(The 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val of Creativity)에서 ...
2019.08.23 뉴데일리경제 > 크리에이티비티 > 박소정 -
"광고계·시민 함께 즐기는 축제"… 제12회 부산국제광고제 개막
[부산=박소정 기자] 광고업계와 시민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제12회 부산국제광고제가 부산 해운대 ... 운영을 통해 문화 융성 및 일자리 창출에 기여한 박순호 세정그룹 회장과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업계의 ...
2019.08.22 뉴데일리경제 > 크리에이티비티 > 박소정 -
스파이크스 아시아 韓 심사위원, 제일기획·에델만·이노레드·이노션 크리에이티브 전문가 5인
... 따르면 올해 국내에서는 5명의 브랜드 전문가가 출품작을 심사하게 된다. 염빌 제일기획 GCD와 박하영(Christine Park) 에델만 부사장이 각각 Brand Experience and Creative ...
2019.08.21 뉴데일리경제 > 크리에이티비티 > 박소정 -
스타벅스부터 아디다스까지… 글로벌 전역서 '플라스틱 프리' 열풍
전 세계에서 대체하거나, 재사용하거나, 안 쓰게 만드는 열풍이 부는 물질이 있다. 바로 플라스틱이다. 19일 업계에 따르면 가치 소비를 지향하는 밀레니얼 세대 덕분에 플라스틱 프리...
2019.08.19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박소정 -
풀무원, 지속가능한 지구를 말하다… 김효실 브랜드팀장
최근 글로벌 브랜드 마케팅의 공통점을 꼽으라면 모든 인류의 더 나은 삶을 위한 지속가능개발목표(Sustainable Development Goals, SDGs)을 추구하는 내용을 ...
2019.08.13 뉴데일리경제 > 크리에이티비티 > 박소정 -
"매스 마케팅은 낭비"… 글로벌 1위 광고주 P&G, 3년째 광고비 줄여
글로벌에서 마케팅 비용을 가장 많이 써 온 브랜드 P&G가 3년째 광고비를 대폭 삭감하고 있다. P&G는 광범위한 미디어에 쏟았던 매스 마케팅 비용을 '낭비(Waste)'라고 표현...
2019.08.09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박소정 -
MS, 이커머스 마케팅 플랫폼 스타트업 인수… 디지털 광고 경쟁 격화
마이크로소프트(MS)가 이커머스 광고 플랫폼을 제공하는 스타트업 프로모트IQ(PromoteIQ)를 인수했다.8일 업계에 따르면 이번 인수로 MS는 디지털 광고 시장 점유율 확보를 ...
2019.08.08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박소정 -
시장조사기관도 데이터 드리븐에 집중… 칸타 "실시간 예측·행동 데이터의 자동화 솔루션 목표"
시장조사기관 칸타(Kantar)가 디지털 마케팅 효율화를 제시할 수 있는 솔루션 기업으로 재탄생할 전망이다. 칸타는 데이터 드리븐 트랜스포매이션(data-driven transfo...
2019.08.07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박소정 -
'촉매제·소셜미디어·현실과 디지털 간 연결성'… 올해 칸 라이언즈 수상작들의 인사이트
... Night) 캠페인이나 팬들이 직접 컨트롤러를 디자인하고 홍보하고 공유해 이커머스 수익을 창출한 X박스 팬차이즈 모델(Fanchise Model) 등 브랜드들이 일상적인 마케팅에 하나의 촉매제를 통해 ...
2019.08.06 뉴데일리경제 > 크리에이티비티 > 박소정 -
"맥북이 추천합니다"… 애플 정조준한 마이크로소프트, 서피스 랩탑2 광고 캠페인
마이크로소프트(MS)가 서피스(Surface) 랩탑 2 홍보를 위해 '맥북'을 모델로 고용했다. MS가 경쟁 업체인 애플의 '맥북'을 정조준한 것. 5일 업계에 따르면 MS는 경쟁...
2019.08.05 뉴데일리경제 > 크리에이티비티 > 박소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