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운동복에 묻은 흙, 땀, 때는 멋있는데 생리혈은 수치스럽다?… 퍼실, 마음껏 얼룩질 자유를 선사하다
유니레버(Unilever)의 세제 브랜드 퍼실(Persil)이 아스널 여자축구팀(Arsenal WFC) 소속 선수들과 함께 생리혈 얼룩에 대한 편견과 오명에 맞서는 강력한 브랜드 ...
2025.02.24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김수경 -
제일기획·이노션·이노레드·서비스플랜 코리아·KBox, 애드페스트 2025 심사위원으로 선정
제일기획과 이노션, 이노레드, 서비스플랜 코리아, KBox의 크리에이티브 전문가 5인이 아시아·태평양 지역 광고제인 애드페스트(ADFEST) 2025의 심사위원으로 선정됐다. 21...
2025.02.21 뉴데일리경제 > 크리에이티비티 > 김수경 -
디자이너 유지영, 韓 대표로 도쿄 패션위크(라쿠텐 패션위크 도쿄) F/W 2025 참가
디자이너 유지영이 세계적인 패션 행사인 도쿄 패션위크 F/W 2025(라쿠텐 패션위크 도쿄)에서 런웨이를 선보인다.20일 업계에 따르면 이번 패션위크는 폴 스미스(Paul Smit...
2025.02.20 뉴데일리경제 > 엔터테인먼트 > 김수경 -
한국 최고의 크리에이티브는 '제일기획'… 파울러스·아이디엇·디마이너스원, 최초로 순위권 입성
제일기획 서울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최고의 한국 광고대행사로 선정됐다. 이와 함께 파울러스(Paulus)와 아이디엇(IDEOT), 디마이너스원(Dminusone)이 사상 최초로 ...
2025.02.20 뉴데일리경제 > 크리에이티비티 > 김수경 -
"제발 멈추세요!"… 소비자들을 충격에 빠뜨린 도브 최초의 코미디 광고
유니레버(Unilever) 산하 뷰티 브랜드 도브(Dove)가 68년 브랜드 역사상 최초로 코미디 광고를 선보였다. 도브는 새롭게 선보이는 바디워시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기존 도브...
2025.02.19 뉴데일리경제 > 엔터테인먼트 > 김수경 -
슈퍼차저 케이블 도둑을 잡아라!… 테슬라가 내놓은 특단의 크리에이티브 해법
글로벌 순수 전기차 1위 업체 테슬라(Tesla)가 갈수록 증가하는 전기차 충전 케이블 도난 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특단의 솔루션을 테스트하고 있다. 테슬라는 이를 통해 충전 케이블...
2025.02.18 뉴데일리경제 > 크리에이티비티 > 김수경 -
뷰익과 컨버스, 세레나 윌리엄스까지… 켄드릭 라마 '슈퍼볼 하프타임쇼' 속 빛난 브랜드는?
세계 최대의 광고판 슈퍼볼(Super Bowl)의 백미로 꼽히는 하프타임쇼(Halftime Show)에 깜짝 등장한 브랜드와 유명인들에 대한 관심이 치솟고 있다. 경기는 끝났지만,...
2025.02.17 뉴데일리경제 > 엔터테인먼트 > 김수경 -
밸런타인 데이를 파괴하라!… 초콜릿 브랜드가 '아재'를 광고 모델로 내세운 까닭
"밸런타인 데이를 파괴하라!(Destroy Valentine's Day)"커플들의 최대 기념일 중 하나인 '밸런타인 데이'를 파괴하기 위한 기발한 광고가 공개됐다. 감동적인 러브 ...
2025.02.14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김수경 -
논란의 본질은 여혐·남혐 아닌 선택적 태도… '발을씻자', 인플루언서 마케팅 후폭풍
소셜미디어를 통해 소비자들과 적극 소통하며 성공적인 마케팅을 펼쳐 온 LG생활건강의 브랜드 '발을씻자'가 인플루언서 마케팅으로 인한 후폭풍을 맞았다. '발을씻자'가 과거 남성 혐오...
2025.02.13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김수경 -
"경제적 불안은 수면에도 악영향, 최적의 낮잠은 20분"… 이케아가 밝힌 '수면'의 비밀
우리는 삶의 3분의 1을 잠자는 데 쓰고 있다. 그러나 현대인에게 있어 '잘 자는' 것은 생각보다 쉽지 않고, 전 세계적으로 수면 부족 문제는 심각해지는 상황이다. 모두에게 필수적...
2025.02.13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김수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