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KT&G "FCP의 '자사주 출연 손해액 1조' 주장은 허위"
KT&G가 행동주의펀드 FCP(플래쉬라이트 캐피털 파트너스)의 '1조원 피해' 주장에 대해 반박했다.20일 KT&G는 “전직 경영진이 자사주 출연을 통해 회사에 막대한 손해를 끼쳤...
2025.01.20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조현우 -
오뚜기, 2월부터 컵밥 7종 ·사골곰탕 가격 최대 20% 인상
오뚜기(007310) 컵밥 가격이 다음 달부터 약 12.5% 인상된다.20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오뚜기는 2월1일부터 컵밥 7종의 편의점 판매 가격을 기존 4800원에서 5400원으...
2025.01.20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조현우 -
오비맥주, 4년 연속 '최우수 고용기업' 선정… 근무환경·리더십 등 10개 부문 고득점
오비맥주가 글로벌 인사평가 기관 '최고 고용주 협회(Top Employers Institute)'로부터 2025 최우수 고용기업에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올해 4년 연속 최우수 ...
2025.01.20 뉴데일리경제 > 유통 > 조현우 -
이봉수 맘스터치 AC "노후화 매장 상권 옮겼더니, '매출 768% 증가'"
[만났조]는 조현우 기자가 직접 만난 사람들의 이야기를 줄인 단어입니다. 먹고 마시고 쇼핑하고 즐기는 우리 일상의 단편. '이 제품은 왜 나왔을까?', '이 회사는 왜 이런 사업을 할까?' ...
2025.01.20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조현우 -
"20년 만의 쾌거" 오리온 '오!그래놀라 오트', 국제식음료품평회서 3스타 수상
오리온이 식사 대용식 브랜드 마케송네이처의 '오!그래놀라 오트' 2종이 2025 ITI 국제식음료품평회에서 최고 등급인 3스타를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국제식음료품평회(Inter...
2025.01.20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조현우 -
동원F&B, 요리 양념 브랜드 '하루미' 론칭… 양념장 시장 공략
동원F&B가 양념 전문 브랜드 '하루미'를 론칭하고 본격적인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20일 밝혔다.하루미는 양념장 한 팩이면 고기를 비롯한 각종 요리를 손쉽게 완성시키는 만능 양념 ...
2025.01.20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조현우 -
"아재 술에서 MZ 술 된 위스키"… 골든블루 쿼츠, 설 명절 연휴 홈술족 공략
설 명절을 앞두고 선물세트 트렌드 변화가 감지되고 있다. 과거 기성 세대 중심의 수요가 대부분이었던 위스키의 경우 최근 젊은 세대로 수요가 옮겨가고 있다.20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
2025.01.20 뉴데일리경제 > 유통 > 조현우 -
시몬스 N3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폼 매트리스 부문 수상
하이엔드 비건 매트리스 N32가 '202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폼 매트리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2025.01.20 뉴데일리경제 > 유통 > 조현우 -
KT&G, 튀르키예 공장 증설… "글로벌 시장 공략 전초기지"
KT&G가 해외사업 확장을 위한 튀르키예 공장 증설식을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1월 16일 튀르키예 이즈미르 주(州) 티레 지역에 위치한 현지 공장에서 열린 증설식에는 방경만 K...
2025.01.20 뉴데일리경제 > 유통 > 조현우 -
웅진컴퍼스, 학원 통합 솔루션 서비스명 '에듀원→세이브원' 변경
웅진컴퍼스가 자사의 학원 맞춤형 통합 솔루션 '에듀원'의 서비스 명칭을 '세이브원'으로 변경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명 변경은 세이브원이 교재 주문, 관리 프로그램, 온라...
2025.01.20 뉴데일리경제 > 유통 > 조현우















